view

쟈컨팀 진짜 센스있는거ㅋㅋ 이거임. 썬앤문

ㅇㅇ 2020.09.27 22:26 조회4,191
팬톡 NCT
사소한건데도 센스가..하늘 비출때마다 썬 넣어줌ㅋㅋㄱㅋㄱㄱㄱㅋ

110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8 13: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핵귀다ㄱㅋㄱㄲ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댓실수했다 미안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유 진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9: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귀여우ㅏㅇ 우리해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찬이 저 움짤 줄 즈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녁에 뜰 달탤도 궁금 썬앤문 매일와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2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귀여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여워ㅜㅠㅜ야발ㅜ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22: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ㅌㄹ레토비냐고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실수..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금사빠썰 풀어주라! (@゚﹏゚@)ノ (201)
  2. 2 코로나 다시 퍼지는거 아니냐? (209)
  3. 3 얘들아 너네가 내 눈이면 쌍수.. (106)
  4. 4 내 본진 ㅂㅌ 너무 좋아함; (97)
  5. 5 서울대 선넘었음 ㄹㅇ (712)
  6. 6 섹시한 사나 보고가 +추가 (184)
  7. 7 현재 짹에서 난리난 여자친구 .. (295)
  8. 8 주황머리는 이 넷이 진짜 잘어.. (17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