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방탄소년단 컴백 11월 20일 정리글

ㅇㅇ (판) 2020.09.28 00:20 조회47,67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 11월 20일 오후 2시 발매

2. 앨범 전체 노래부터 앨범 디자인 등등 방탄 자체제작

3. 앨범은 only "예약판매 한정"

4. 예약판매는 오늘부터 2달간 진행

예판 기간에 안사면 못 사는거임

아미들 이번에도 빌보드200 1위 가자~~~!!!
핫100 1위도!!!




+) 이게 톡선일줄 몰랐다... 뭔일이냐 증말ㅠㅠㅠ

앨범 구성 개혜자(포토북, 메이킹북 등등 포카 랜덤 없이 8종..ㅠㅠ)

가격은 39400원!!
754
3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현기증] [우리대머리] [억울해유ㅠ] [소장용]
1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8 01:46
추천
27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일단 이거 20분 기록 어떻게 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8 01:22
추천
13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무서울 정도다 이젠 어떤 기록을 세울지 ㄷㄷ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8 00:24
추천
1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9 16: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ㅂㅌ 컴백날 정해졌네 와우 기대 기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핫백은 몰라도 200은 일단 기본으로 1위 먹는 거 확정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8: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 대단한게 앨범 여러개 사서 미성년 아미 추첨이벤트해서 나눠준다더라고.. 짹에서 보고 소름돋았어.. 본인들 학생때 힘들게 덕질한게 생각난다면서.. 참 마음 따뜻한 애들 같아서 나도 앨범하나 주문해써.. 마지막으로 내가 가수 CD샀던때가 15년전인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9 0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전 그립톡 , 마스크케이스 같은거요 방탄이랑 관련된 사진이나 그림으로 나오나요?
답글 1 답글쓰기
2020.09.29 0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구중에 케이타운포유가 젤 싸던데~ 그럼 특전은 못받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아 요번에 특전 뭐무ㅠ 있어..?? 진짜 너무 기대도ㅑ서 한번 사보려는데 오디서 사는게 젤 좋을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사느냐에 따라서 받는것도 다른거야??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3:5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버스 추 공구 반 ㅂ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11번가에서 사는건 안되나,,,??11번가에서 이미 구매했는데 아시는 분 답 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미친 뮤비 천만뷰 20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앨범 다들 어디서 살거야? 위버스샵에서 살라했는데 알라딘에서 사는 사람들 많네ㅠㅠㅠㅠ 특전도 다 너무 좋아서 고민된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ㅅㅂ 금요일 2시... 학교에서 수업 조카 열심히 듣고 있겠네ㅎ 외국아미 성인아미 파이팅 잘 부탁드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3:1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종만 내서 아무래도 앨판량은 훅 줄겠다 모 이미 올해 앨판량 넘사이긴 하지만 토탈 천만장 욕심 내봐도 좋았을낀데 요건 아쉽ㅋ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3: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위버스샵 알라딘 예스24 핫트랙스에서 구매 가능하고 방탄 독려연합팀이 공구 진행중이라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 공구로 구매하고 싶은 사람들은 트위터에 방탄 독려연합 이라고 치면 공구 바로 나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남자 스에 같은형식일듯! 그때도 상남자스페셜에디션해서 저 가격이랑 똑같이 포카같은거 빼고 영상 노래 이런거 다 넣어서 한정판매하고 상남자 앨범 따로 발매했삼 오늘푼것도 그것처럼 주문제작판매?식으로 하다가 따로 또 앨범낼듯! 결론은.. 킹미들 돈아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진이랑 안겹쳐서 다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2: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글보고 주문했다.. 댓글에 판매처마다 다른 특전도 알려줘서 그것도 보고 주문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