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제야 후회해.. 마지막이겠지

ㅇㅇ (판) 2020.09.28 01:14 조회8,828
톡톡 헤어진 다음날 꼭댓들부탁
남자라고 하는데 여자예요 여러분ㅠㅠ
미칠 것 같아요 놔줘야겠죠?

------------------------------------


안녕하세요 지금은 30대지만
20대 초반에 만났던 남자가 있어요
나만 바라보고 한없이 순수하고 착했던 사람..
같이 있으면 저만 뚫어지게 보느라 말수가 없어서
그땐 그게 너무 재미없어 헤어짐을 고했는데
알고보니 친구들사이에선 위트있고 유머러스한 사람이였어요

그 사람이 아파할때 다른 남친들과 행복해하고
그 사람 친구까지 사겼던 나.....
완전 쓰레기짓 했어요..
8년동안 절 좋아해주며 가슴 미어진 그 사람..
이용만 했어요 남친들과 헤어져서 아플때 그사람을 찾고
묵묵히 옆에 있어줬는데....
정말 쓰레기짓 했어도 저에게 마지막 기회를 줬었는데
또 새로운 사람 만나서 제가 버렸거든요

이제야 후회합니다
연락해보니 자긴 마음 다 정리했다고
냉정한 그 사람

차단한다고 연락하지 말라길래
제발 마음정리 될 때까지 한번씩 볼 수 있게 해달라니
한번씩의 만남은 있지만 웃고 떠들고
절대 다시 만날생각은 없다네요
자기 마음은 확고하다고

마지막 보고 눈물이 나와서 울며
제가 내번호 차단하고 절대 차단풀지말라 했거든요

그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자기 잘 가고있다고
잘있으라고 전화가 왔는데..

진짜 이 사람 안 돌아오겠죠..?ㅠㅠ마지막 전화는 뭐였는지

너무보고싶고 미치도록 후회해
내가 미친짓해서 다시 못 사귈 거아는데 너무 힘들다
너 잃은게

맹목적으로 날 좋아해줬었는데
진짜 끝이겠지

더이상 잡으면 안되겠지
전화하지말지
끝까지 착한사람
안녕
1
4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8 08:1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사람들 특징이 간절하게 후회했다가도 막상 다시 만나면 또 본성나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30 0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와서그러는거 남자입장에서 살인충동느낄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7: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다른 사람 만나요 8년간 뭐하다가 ㅡㅡ진짜 싫다 하던대로 하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7: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가 ㅈㄴ 쓰레기새낀데 왜 너한테 돌아가겠냐 걍 조카 좋은 여자 만나게 빌어나주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2:0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줌마 늦으셨어요.. 노처녀의 길 자칭비혼의 길 걸으시면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3:14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착남. 여자애 좀 놔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2:59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회나 잘못은 남자인 니가 해놓고 내탓으로 돌리지마 역겨워. 여자인척 글 이상하게 올려서 오해사게 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2:5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인척 글써서 욕먹이는글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ㅅ 2020.09.28 12: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사람이 또 널 받아준다면 넌 계속계속 바람필년이야 남자분의 행복을 빈다진짜 8년동안 개고생 하느라 고생 많으셨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1:09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우리나라 여자들 평균인데 뭘 그리 놀라고 있냐 ㅋㅋㅋㅋ
얘는 뇌까지 빼놓고 창피한줄 모르고 글로 쓴거지
다른 애들은 안그럴꺼 같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뭐노..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평생 혼자살아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9: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버릇 남주겠나 정신나간 냔....천벌이나 받아라
답글 0 답글쓰기
재수없네 2020.09.28 08:4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30대 되니까 아줌마 취급당하고 거들떠 봐주는 남자가 없으니 생각나나봐? 그 남자 마음 약한사람 같은데 절대로 이딴 아줌마한테 흔들리지 말기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8:1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사람들 특징이 간절하게 후회했다가도 막상 다시 만나면 또 본성나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6: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음 ㅈ후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3: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쁜 니연일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1:18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년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인과응보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