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박터지는 10월 컴백 라인업

ㅇㅇ (판) 2020.09.28 10:30 조회31,82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 10/2 (금) 블랙핑크

 





2. 10/5 (월) 위아이 (데뷔)


 





3. 10/7 (수) 골든차일드, 우주소녀-쪼꼬미


 

 





4. 10/8 (목) 위키미키


 





5. 10/9 (금) 던


 





6. 10/12 (월) NCT 2020


 





7. 10/13 (화) 위클리


 





8. 10/19 (월) 이달의 소녀


 





9. 10/26 (월) 트와이스,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그 외 10월 중 컴백 예정 아이돌들 (날짜 미정)


세븐틴, 송민호, 씨엘, B1A4, 펜타곤, CIX, 라붐, 베리베리, 소연(티아라)

드리핀(데뷔), 피원하모니(데뷔) 등등






와우.. 박터진다














++ 10월은 아니지만 방탄소년단 앨범 발매일자 뜸


 



11월 20일 (금) 'BE'


방탄 멤버들이 음악, 컨셉, 구성, 디자인 모두 참여

디럭스 앨범이라는데 초회한정이라고 함 (+ 포토카드 랜덤 ㄴㄴ인듯 대박)

이후에 일반판으로도 나오지 않을까..?

151
6
태그
신규채널
[귀여운짤] [이쯤되면] [_같다] [방금생긴일] [하진짜ㅋㅋ] [에스파꿀잼]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8 14:53
추천
9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힛맨뱅... 그냥 투바투를 살려두면 안되는걸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8 10:48
추천
5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펜타곤 10월 12일에 컴백이야! 많관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9.29 00:41
추천
18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와이스 잘 들어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30 04: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1a4 10월 19일확정났대! 라인업개빡세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월 10일 환불원정대 데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얼마나 더 예쁘고 멋있고 고급져서 올까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 앵콜 조카 궁금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0:5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이 다 씹어먹을듯
답글 1 답글쓰기
2020.09.29 20: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몬스타엑스도 10월에 컴백해요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8: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행복한 컴백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6: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쪼꼬미? 원래있는 그룹인가? 아님 대뷔하는건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5: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인들이야 그렇다 쳐도 유명한 애들은 왜 굳이 위험감수하면서 10월에 몰아서 나오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4: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본진은 아직 컴백일 못잡고있는데 이제는 1위하냐마냐가 문제가 아니고 어떡하면 안망하느냐가 관건이다. 진짜 나오는 팀 많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0: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이 이번에도 다 바르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0: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한테는 미안한데 방탄 10월 아니라서 다행이다ㅠㅠ우리 애들이랑 겹치면 어떡할까 진짜 혼자 조카 심각했었는데ㅠㅠㅠㅠ감사합니다 11월20일에 컴백해주셔서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0: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방탄 포토카드 8종을 다 준다고..? ㄹㅈ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9:58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많관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9: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1등하는 거 보고 싶은데 라인업 빡세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엘도 컴백함? 첨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청하 컴백 언제임??? 무산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7:5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 10월 16일 한팀 컴백 악뮤로 추정중 악뮤 맞으면 송민호 솔로 10월x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2:2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환불언냐들...왜 하필 10월... 본진...왜 하필 10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