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비숑 원래 이렇게 곱슬인가요?

ㅇㅇ (판) 2020.09.28 13:43 조회20,278
톡톡 동물 사랑방 강아지

마지막은 미용 전 털 길었을 때

50
1
태그
3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우앙 2020.10.10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미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4 0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악 귀여워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리치가사는리치... 2020.10.04 00:3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진심 저거 슈퍼맨자세 비숑 전매특허임... 저 자세보면 레알 비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리치가사는리치... 2020.10.04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믹스면 어떻고 아니면 또 어떠리 !! 너무 사랑스럽잖아요 ~ ♥너무예뻐.. 저 정통비숑키우지만.. 아가 너무 예쁘네용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3 1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히 말티푸도 털 저런데 얼굴도 비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9: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숑맞음. 아직 아가야 털이라 저럼. 2년은 되어야 털이 힘있어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숑 원래 곱슬요! 비숑 한국에 별로 없었던 15년전부터 비숑키우고 있고, 그랑프리 우승견 혈통라인이라서 혈통서있고 협회등록된 정통 비숑인데요(믹스라고할까봐밝혀요) 빗질안하면 쓰니 사진처럼 똑같이 곱슬입니다. 미용 안하면 다들 말티나 푸들인줄 알만큼요ㅎㅎ 댓글에 다리 길다고 믹스라고하시는데 우리 비숑이랑 다리 비슷해보여요. 털 빗질 잘하시면 다리가 짤막해보이는거고, 털이 짧거나 저렇게 뒷다리뻗고 누워있음 저정도 길이 됩니다! 넘 이쁘네용
답글 1 답글쓰기
곱슬맞아요 2020.09.30 02: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때는 조금 덜 곱슬하고 성견되면서 빳빳하게 곱슬털 올라와요 몇댓에서 믹스같다하시는데 체형이랑 코라인보니 비숑맞네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1: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때는 배냇털이라 저롷게 직모같구 배냇미용하고 난 후 원래 저렇게 엄청 곱슬로 자라요 sns에 올라오는 이쁜 애들은 매일매일 빗질해줘서 그런거구요!
답글 0 답글쓰기
ᆞᆞ 2020.09.30 00: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푸들컷이라 더 비숑 안같은거일거에용ㅎㅎ 울애기두 털엉켜서 빠박밀었을때 다들 꼬리긴 푸들인줄 알더라구용ㅋㅋ 담번엔 다리털좀 냄기시궁 얼굴은 귀툭컷(귀최대한 작게냄겨서) 한번 해보셔요~!! 얼마나 귀엽게요~!!!!
답글 0 답글쓰기
ᆞᆞ 2020.09.30 0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숑...울애기도 빗질 안해주면 곱슬끼 심해요ㅜㅜㅋㅋㅋㅋ 회오리처럼 동그랗게 막 ㅋㅋㅋ애기땐 말티즈같구 털도 베냇털 갈구나서인듯한데 암튼 성견되구나서 곱슬끼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빗질 안하면 심하게 엉켜요ㅜㅜ빗질을 싫어해서 걱정이라는요ㅜㅜ애기 넘 이뻐요~~~~~~~~비숑은 그냥 지나칠수가없네요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0: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 먼지털이개인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3: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비숑느낌보다는 푸들 마르티즈 다다 섞인거같아용 뚜둔!;.?;%:::중요한건 느무 구여워요 섞여서 더더구엽다구요 흐어엉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무기력 2020.09.29 20:4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곱슬... 그런거 다 때려치워... 걍 귀여워 (˵ ͡° ͜ʖ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9.29 19: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강아지 화이트푸들인데.. 너무 똑같이 생겼어요..우리강아지 보는줄ㅎㅎ 넘 귀엽네요~~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7: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귀여워ㅜㅜㅜ하ㅜㅜㅜㅜㅜ그ᄀᆞㄱㄴㄱㅈㄱㅈㄱㅈㄱㅊㅋㅈㅈㄱㅣㅢㄷㄱㄷㄱ두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7:1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티즈 미숑 믹스네요
답글 1 답글쓰기
조심스럽게 2020.09.29 17: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귀여워서 웃음이나네요 저장해갑니다 알콩달콩 이쁘게키우세요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미스범범 2020.09.29 16:5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티즈인데??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