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분 지수메이크업 ㅈㄴ잘하지않냐

ㅇㅇ (판) 2020.09.28 16:06 조회33,966
톡톡 10대 이야기 19


3
10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넘행복쓰] [도와죠ㅠ]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9 00:02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밑에 로딩중이라 뭐 더 뜨는줄알고 쳐다보고 있었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9 14:08
추천
37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9 15:55
추천
30
반대
5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중에 대두로 유명해서 인가엠씨할때 투샷 다 발렸는데 베플 뭔소리하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30 09: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지수 외모로 까는 게 가능?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3: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를 외모로 까냐....진짜 판에 정병 많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김지수 얼굴인데 크면 뭐 어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는 자연미인자녀 ㅋㅋㅋㅋ 그게 희소성 있는거임 딴애들 다 고친게 대부분인데 지수는 걍. 태어날때부터 이쁨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들아 쓰면서 현타 안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8:5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대두여도 좋으니까 지수 얼굴로 하루만 살아보고 싶다 ㅆ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8:1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애들 어떻게든 꼬투리 잡으려고 애쓰고, 욕하는거 보니까 일상생활 가능한가 싶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6: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냥 그렇구나 하면 되지 뭐 또 사진을 가져와서 난리냐... 이래서 판이 욕 먹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6: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로딩 표시였음?ㅋㅋㅋㅋ 콧물 그린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5:56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5:55
추천
30
반대
5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중에 대두로 유명해서 인가엠씨할때 투샷 다 발렸는데 베플 뭔소리하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6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5: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이쁜거 몰랐는데 이렇게보니까 진짜 이브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4:08
추천
37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4:08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2020.09.29 14: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검색해도 안 나오는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3: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저사진 ㅈㄴ이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3: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하영메이크업하면 ㅈㄴ댦은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스릴러 웹툰 그림체같이 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1:32
추천
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뭔가 ㅈㄴ기괴함...먼가 소름돋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