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곱창밴드 제니가 유행시킨거 맞지?

ㅇㅇ (판) 2020.09.28 17:48 조회38,486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곱창밴드 제니가 쓰고 나서부터 유행된 거 맞지? 
ㄹㅇ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임 
내 주변에서는 다 제니 머리끈으로 부르길래

 

11
286
태그
곱창밴드,제니,블핑,블랙핑크,여돌
신규채널
[한입에와앙] [추반좀ㅜ] [현기증] [우리대머리] [억울해유ㅠ]
9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8 17:49
추천
14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제니 둘다 아님 걍 유행타는거지 뭐...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8 17:48
추천
7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2020.09.29 00:51
추천
53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아이유보고따라사서 아이윤줄 제니가한줄몰랐..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9.29 00:12
추천
16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난 제니 보고 샀음!! 미추리에서 보고 완전 반했거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04 21: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가 2018년부터 하긴 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5:5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곱창밴드도 제니영향 솔직히 없진 않지. 제니 인스타에서 입은 옷들 보세에 짝퉁 엄청 많이 나오고, 패션 잘 모르는 애들은 그것도 모르고 엄청 입고다니는데. 제니 패션쪽 영향력 무시 못함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0:2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 내 주변에서도 제니 스타일로 알려져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0:2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니가 앞머리 염색 유행시키기도 하고 하이틴 패션도 그렇고 ㄹㅇ 요새 다 제니 따라하는듯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0:2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 제니 땜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0:30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ㅋㅋㅋㅋ 다 제니래 ㅋㅋㅋㅋ 제니는 화장하면 참 예쁘더라 화장하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7:24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곱창밴드를 제니 머리끈이라 하는거 들어본적없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7:2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우리 엄마시절부터 유행하던거라 최근 레트로 유행하면서 다시 유행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7:07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여튼 판녀들 제니한테 열폭 개오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7:06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니땜에 유행 시작한건 맞는데.. 아이유 때문에 더 퍼진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6: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세계적으로 패션계에서 복고가 유행하고 제니가 곱창낀거임 원래 유행하게 돼있던거고 하이틴 자체는 미국식복고로 제니영향 없진않지 근데 애초에 패션업계에서 의도적으로 유행시킨게 팩트 그걸 타고타고 제니영향도있는게 팩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6: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곱창 밴드 다시 유행 지난 거 아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6:13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제니는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5: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곱창밴드 유행 안 탔으면 좋겠다ㅠ 걍 롱패딩처럼 평범한 템 되면 좋겠음.. 나 머리숱 개많아서 일반 머리끈으로 묶기 힘든데 곱창은 짱짱하게 잘 묶어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5:1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유보고 삼ㅋㅋㅋ 제니랑 둘다 곱창하면 유명한거아녀? 라벤더색 개이뻐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5: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걍 자연스럽게 유행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4:5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유 보고 알았음...ㅇㅇ...엄지였나 누가 아이유한테 곱창밴드 왕창 선물로 주고 나서 아이유가 한창 열심히 끼고 다닌걸로 알고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4:1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니 ㄹㅇ 너무 이뻐.. 얼굴 조카 감탄스러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