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0대 중후반 부터 자기관리 ㄹㅇ 중요한듯

ㅇㅇ (판) 2020.09.28 20:29 조회85,133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20대 중후반 부터 자기관리 하고 안한 사람들 보면

30대 때 딱 차이남.

자기관리한 30대는 샤방샤방한 성숙한 느낌이 있고

자기관리안한 30대는 그냥 아저씨네 그냥 아줌마네란 생각밖에 없음

자기관리한 30대는 아저씨 아줌마 소리 절대 안나오더라고 ㅋㅋㅋㅋ

188
27
태그
신규채널
[호주영화] [시골생활] [키작녀]
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9 00:12
추천
81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에 30대인데 20대 같은 여자분 계심 ㅋㅋ 결혼하면 아무리 젊게입어도 줌마같은데 미혼은 남자나 여자나 30대 같지않아 요즘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9 04:37
추천
6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어난 것도 있지만 관리도 무시못함 40대언니인데 20대 후반으로 본적도 있었음 너무 예쁘고 옷도 잘입구 친해지니까 성격도 좋고 너무좋은 예쁜사람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9 11:45
추천
56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장 중요한 관리가 자외선차단임.. 나 10년동안 선크림 정량지켜가며 열심히 발랐는데, 또래보다 피부 넘사벽으로좋고 주름,기미하나 없음ㅋㅋ난 사람들 오랜만에 만날때마다 넌 변한게없다, 똑같다 이러는데 친구들얼굴보면 쪼금씩 늙어가는게 보임.. 선크림이 제일중요 별표 백만개쳐도 모자름
답글 10 답글쓰기
찬반대결 지구를위하여 2020.09.29 13:02
추천
20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서른되서도 이십대 소리 듣는데 가장중요한거는 순수한 마음가짐 ! 겉모습은 사회생활 만렙으로 딱딱 해내는데 속마음만 피터팬이라서 상상력도 쩔고 이 상상력이 뛰어나야 자기를 잘 꾸밀 수 있음. 머리속으로 이렇게 하면 이쁘겠지? 하고 나서 그대로 실행에 옮길 수 있는능력! 기본적으로 소식하고 내 눈에 맘에 안들만큼 살찌면 바로 다이어트! 그리고 피부에는 돈안아낌.레몬물 마시고 해독쥬스마시고 천연팩하고 건강정보 엄청 찾아보고~근데 이거를 노오력으로 하면 안되고 그냥 생활속에 녹여서 해야함.강박으로 하면 스트레스고 성격만 배려.하기싫은 날은.안하기도하고 한달씩 정신줄 놓고 폭식하기도해~그러다 뾰류지나면 바로 폭식중단.그리고 항상 긍정낙천필수! 대신 나도슬프고 괴로울때 많지~그래도그래도 아씨나도몰라~~하고 훌훌 털 수 있어야하고 인간관계도 좋아야 얼굴이 쫙펴짐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6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힙찔 2020.10.25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전╋자기관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0 2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7 부터 운동했는데 정말 신의한수였음.... 몸의 탄력감이나 핏은 20대때 내모습이랑 비교불가 피부는 괜찮은 편이었는데 가끔 레이저 리쥬란 하니까 확실히 더 좋아짐 13 살때부터 아가씨 소리 들었던 노안인데 그때 얼굴이 지금까지 이어져서 이젠 내가 동안이되었다 전국에 노안들 힘내 그리고 운동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0 0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건 모르겠는데 스트레스 관리가 제일 중요한거 같음 참다보면 결국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병나니깐 어떻게든 해소를 하는게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0 04: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9 16: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열살 이상 연하 만나봤는데 그 이유가 내 또래들에 비해 내가 어려보이는 스타일이라 가능했던 거 같음 남자들은 누나로 보이면 여자로 안본다고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6 0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21: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미고 관리하는거 ㅇㅈ 좋아하지만 집에 우환이있거나 본인 몸과마음이 약해져서... 의지와 상관없이 놔버리게된 경우도 있음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2:2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어보인단 소리 듣는 사람들 많은거같은데 그말 곧이곧대로 믿지마시길 요즘 필터도 유행하고해서근가 누구든 만나면 자기동안이다 어려보인단 소리 마니 듣는다해서 그거 맞장구쳐주고 사회생활하기 개피곤 실제로는 주름자글자글에 눈밑꺼지고쳑느 이마 움푹 패어도 동안이다 10살이상 어려보인다 맞장구쳐즈른데 하 피부관리도 안받고 운동도 안하고 술만퍼마시면서 몬동안? 하 자기얼굴 모름? 어려보인다 말만하면모함? 양심도 없어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2: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들보면 확 느낌. 연예인들 몸에 좋은 것만 먹고 운동 엄청 열심히해서 나이 40에도 애 낳고 무리없다는 소리 들었는데 정말 정신 번쩍차려짐. 일반인은 40에 애 낳으면 정말 힘들다던데.. ㅠ ㅠ 건강 최고 자기관리 잘해야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1:08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트레스 받아도 계속 동안인 사람 있고 편하게 살아도 삭은 사람들 있고 다 유전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1: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 아린 동안임 중학생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1:04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것도 있지만 동안 노안은 타고난 것도 크더라 아무리 관리해도 삭은 애들도 많고 뭘해도 어려보이는 애들도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1: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직장 다니는데 운동을 언제 함? 저녁 약속 안잡고 일주일에 4~5번 이상은 헬스장 가서 운동하고 집가서 밥 먹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27 2020.09.30 00: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외선차단 뭐그런것도 중요한데 무조건 운동이다. 20대부터 운동꾸준히한사람들은 30대에도 옷태부터 눈빛 표정이다르다. 그리고 술좋아하는사람들은 더더욱 운동필수다. 내아는 형님은 20대에 나름 등빨도있고 샤방샤방함이있었는데 30대되니까 그냥 뱃살부터 그냥 아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3:2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맞는데.. 그리고 나만 나이 먹는게아니고 다같이 나이먹는거 팩트지ㅋ 니들도 30대되봐라ㅋㅋ 니들은 30안올거같냐ㅋ 나도 20대땐 하도 안늙길래 평생안늙을줄알았다ㅋ 근데 확실히 20대후반달려가니까 조금씩 예전같지않은게 느껴는짐ㅋㅋ 그리고 관리하냐안하느냐 엄청 중요함.. 난31살인데 생긴게 어려보이게생겨서 어리게는봐줌. 그리고 난 색소가 컴플렉스라 이십대초반부터 피부과다녀서 지금 피부 많이하얘지고 엄청좋아졌음ㅋ 피부가확실히 좋아야 어려보이는것도있지만 예뻐보이는것도있음.ㅋㅋ 피부과 다니는거 안다니는거 천지차이ㅋㅋㅋ만약 피부과안다녔으면 지금 내가어떤상태일지 하..ㅋㅋㅋㅋ 피부좋게 타고난 애들은 진짜부럽다ㅋ 난 피부과에만 돈엄청투자함ㅋ 그덕에 피부좋아졌지만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2:30
추천
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30대중반 애둘있는 아줌마인데 애들 안데라고 꾸미고 나가면 유일한 자랑이지만 아직 아가씨로봄 20대 후반정도,, 아이크림 수분크림 썬크림 다들 잘발라! 나아직 눈가에 주름도 거의 없어서 오랜만에 본사람들이 그대로라고 말하더라, 애낳은거 맞냐고 아가씨때랑 그대로라고, 물론 지금도 피부 관리하고 아가씨때만큼 탄력은 없지만 몸무게랑 옷사이즈 유지는 하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2:2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감성 피부는 진짜 스트레스인 게 노화방지에 좋다는 기능성 화장품은 99퍼 트러블 나서 결국 원래 쓰던 순하기만 한 수분 화장품으로 돌아오게 됨. 피부 수분보충 해주는 것 말고는 도저히 노화방지 관리를 할 수가 없어ㅅ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 2020.09.29 21: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회사에 39살인데 20대 중후반으로 보이는 남자분 계심. 그리고 동안이기만 한 게 아니고 잘생겼어!!! 촌스러운 동안이 아니란 거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0:4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리 중요하지~ 울동네 헬스장에 복근에 s라인 몸매 좋은분 있는데 30대로 봤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60대중반이었음 운동해라 운동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