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유주 다이너마이트 커버 올라옴

ㅇㅇ (판) 2020.09.29 18:05 조회16,83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https://youtu.be/V7aToFyTHVs

158
24
태그
신규채널
[드루와ㅊ] [으이구] [미쓰백] [아이린흑화] [댓글추천] [얘대체누구] [이거봐줘봐]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9 18:15
추천
5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조카 좋음.. 유주는 진짜 노래로 깔수가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9 20:24
추천
4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민데 귀 녹아버림...사랑해 유주언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9 20:45
추천
3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민데 유주님 그 손에 손잡고안가 그거 부르신거 볼때부터 ㄹㅇ... 목소리 너무 예쁘셔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01 16: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월드와이드 실트 1위 찍어주시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톡선내려간거보니까 또 그생키가 계정 조카 돌려서 신고 오지게먹여놨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22: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주는 진짜 그 노래의 특징을 잘살리는것 같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7: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민데 빅힛레이블 채널에 올려주지.. 좀 많이 퍼졌으면 개좋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6: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되게 이쁘게 부른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6: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던 아미인데여 유주님 애정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6: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좋아 ㅠㅠㅠㅜ 다이너마이트 커버는 유주랑 라온 이 둘이 투탑이다 나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2: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음 좋다 ㅋㅋㅋ 난 못따라부르겠음 어버버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2: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다 이거 진짜;;; 인동이라서 들어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0:0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다이너마이트 반복재생중인데 유주가 커버해줘서 넘 좋다...♡방탄 여친 다 더 흥하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8: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주 음색 내취향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7: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가 정화되는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5: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목소리가 너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5: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 내 귀좀 찾아줘 녹아 버렸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1:1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주는 고음을 잘하는게 아니라 그냥 노래를 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0:5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음색은 은하 엄지가 최고라 생각했는데 ... 유주도 만만치 않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0:1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자체도 어려운데 영어가 넘 빨라서 난 따라 부르지도 못하겠던뎈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유주 방탄 둘 다 ㅈㄴ 존경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0: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다이너마이트를 이렇게 소화할줄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0: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청 편하게 부르는것 같은데 잘부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0: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JA38AGnF3Zs 좌우음성도 만들어 놨더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