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뷔는 오디오는 조용한데 비디오는 바빠 ㅋㅋㅋ

ㅇㅇ (판) 2020.09.30 00:05 조회80,70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방탄 자컨 영상을 보면 뷔는 오디오는 조용한데 비디오가 큼
말은 없는데 구석에서 뽀짝뽀짝 무언가를 열심히 하고 있음 ㅋ

귀염뽀짝 비디오가 바쁜 뷔 모습 ㅋㅋㅋ


방송 중이라 조용히 올리려 했지만 ... 마이크 쿵 ... 인형 우당탕




자기 팀이 아니여도 뷔는 씬나




누가 공기를 그렇게 해??




조용해서 뭐하나 봤더니 ... 빨대 6개로 물을 마시고 있음




쉬지 않고 바쁨




뒤에서 혼자 가위바위보하고는 이겨서 신났음




오디오가 조용하다고 뷔가 열심히 안하는 게 아님
퀴즈게임을 할 때 일단 손부터 들고 적극적으로 차례를 기다림










본인 피셜 차분해지고 성숙해졌다지만 일단 흥이 나면 세상 귀여워짐







잘생긴 애가 순수하고 엉뚱 발랄함 ㅋㅋㅋ 뷔 오늘도 행복만 해라


+ 뷔가 말이 적은 이유: 인원이 많고 서로 말하다보면 멘트할 기회가 없을 때도있는데 절대 중간에 말끊고 본인 말만 하려하지 않음 본인이 말하고 있는 도중이라도 누가 말하기시작하면 일단 말을멈추고 기다림 (댓글에서 가져옴^^)
1350
5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_같다] [케이팝추팔] [방금생긴일] [하진짜ㅋㅋ] [에스파꿀잼] [추반고고] [하소연]
2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30 08:50
추천
22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오디오는 조용한데 비디오는 바쁜거 개적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맞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30 01:34
추천
18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흥탄 멋덩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30 00:41
추천
16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너무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02 11: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0: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7: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7: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수록 더사랑스럽고 순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5: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가위바위보 팬아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1: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진짜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일상예능해줘라 뽀짝대는거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9: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기야으ㅓ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8: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짜 졸라귀여유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8: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넘사랑스러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7: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는 ㄹㅇ 모성애같은 그럼 감정느낌 ㅠㅠ태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5: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0.01 04: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말을 조곤조곤 이쁘게 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4: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기여어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2:5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 개쌉머글인데 뷔 이렇게 귀여운 사람인줄 처음 알았어..방탄 그냥 국뽕으로 좋아했는데 다들 되게 매력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2: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일인물 맞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1:2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돌이가 너무 바빠 보여서 내가 잡아 놨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1:1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귀탱ㅋㅋ근육토끼의 기선에 쉽게 제압당함ㅋㅋㅋㅋ널 사랑 할 수 밖에 없다 태형아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1: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0: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너무 귀엽다... 사랑스러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