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낼 썸남 만나는데 화장 세나?+

ㅇㅇ (판) 2020.09.30 01:34 조회47,44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마스카라는 빼야할까 넘 진하니??


화장 결국 이렇게 하고 갔는데 댓글에 계속 다른 사람 얘기하면서 그사람 꼽주는 말 하는데 그사람 나 아니야 ㅋㅋㅋㅋ 나 아니긴 해도 그런 식으로 사람 얘기하고 다니는 거 보니까 웃기네 그렇게 살지마라^^

글고 오늘 사귀게 됐다ㅎㅎ 밑에 점막 채우지 마래서 안 채우고 갔엉 다들 해피추석!
26
2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별로냐] [뿌붑뿌부붑] [동물] [앗싸] [아무나말좀] [구라아님] [핑크롱패딩]
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30 10:07
추천
2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라인 좀만 순하게 그리고 삼각존 쪽에는 아무것도안하는게 나을듯 마스카라는 해도될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30 10:0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언더 뭐야 당장지우고 핑크핑크섀도우 발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02 03:1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ㄱㅎ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0: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ㅠㅠㅠ 화장법 올려주면 안될까 젭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점막안채우니까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2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말의 상태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2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_ ㅠㅠㅠ 솔탈 축하한다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8: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바꾼게 훨 낫다 잘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8: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메 눈에서 장원영이 보인더 ㅈㄴ예쁘네 역시 사귄다니...축하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안 하니까 훨 깔끔해보인당 눈 넘 이뻐 오래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0: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시.발 사귄다고???? 잘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삼각존에 아무것도 안그린거 예쁘다 축하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1: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와진짜 댓글들 추해...ㅋㅋㅋㅋㅋ 네이버웹툰 소녀재판 주인공들 여기 모여있네...;; 걍 쓰니 이쁘다, 잘만나고와라, 남친 축하한다 이런말 해주면 되는거지, 뭘굳이 사람이름 꺼내가며 살살 깎는건 뭐임? 시기질투인가 아니면 뭐때문에 저러는거지? 진짜 이해안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00:36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유림 ㅋㅋ 수능 64일 전에 사귈생각 하는거야 ㄹㅇ?
답글 2 답글쓰기
쓰니 2020.09.30 23: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뽀 딱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23:26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청고 3학년 김유림아 당장 카톡 배경에 수능 D-64라고 올려놨는데 이젠 썸남만나러 가는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23: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개이쁜데?
답글 0 답글쓰기
룰루룰루 2020.09.30 2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더에 선그은거만 빼면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2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22:5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22: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데 댓들은 개소리노ㅋ...저렇게 카메라로 가까이 찍어서 그런거지 그냥 1대1로보면 괜찮을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