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블락비 인성 논란 모음

ㅇㅇ (판) 2020.09.30 01:45 조회234,37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 태국 홍수피해 7천원




2.장애인 발언




3. 일본 태풍 발언
2011년 9월 21일 일본 BS에서 방송된 블락비 인터뷰

"태풍이 여기 몰아치고 있어요~ 저희가 태풍처럼 여길 다 쓸어버리겠습니다(박경) "
+지코를 시작으로 태일을 뺀 블락비 멤버 전체가 이상한 몸짓(태풍 형상화)을 함


4. 농민의 날 행사 때
태일 : 인스턴트 같은 걸 많이 먹어요.
컬투 : 안돼요 쌀을 많이 먹어야돼요, 쌀피자 먹어요 쌀피자 쌀피자 쌀버거 이런 거 많아요~
태일 : 쌀피자는 별로 안좋아해서요
컬투 : 오늘 농업인의 날이에요. 쌀피자 먹어야지..
태일 : 아.. 네
컬투 : 오늘 무슨 날인지도 모르고 그렇게 이야기하면 되겠어
-> 이 자리에는 농림식품부 장관과 농민들이 많이 모였고 행사의 취지 자체가 '쌀 권장'이었음


5. 성희롱 발언



6. 간장치킨 사건

1479
3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소장용] [ㅡㅡㅡ] [극락좌표] [으이구]
4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30 01:54
추천
90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빠한 빕씨인데 이것도 추가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30 12:41
추천
809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ㅍㅇ 광복절 논란있잖아 광복절 행사에 일본어 問題ない (문제없다) 티셔츠 입고 나온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30 03:06
추천
800
반대
1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국이 아닌데도 약국스런 그룹은 얘네가 처음
답글 7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01 02:07
추천
120
반대
2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가사 수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19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1 04: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여혐은 야한걸 밝히는게 노골적이구나 정도까진 괜찮지만 허용 안되는 것도 있어서 반성한다고해도 케바케라곤 할 순 있음 그래서 밑엔 읽지도 않음 대신 저 태국사건은...솔직히 반성의 범위를 넘어 선 것 같다고 생각함 저건 그냥 뭔가가 심각하게 인성적으로 결여된 거임 아니 보통 상식적으로 타나라인 걸 떠나서 재해 맞은 상황인 곳에 가서 저런 모욕적인 농담이 가능한가..?사실 오랜만에 봐도 저건 벙찌게됨ㅋㅋㅋ어나더 레벨의 병크...타돌들은 약말곤 저정돈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0 14: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논란을 넘어 얘넨 용서가 안되는게 실력도 별로 외모는 최악 춤은 못봐줄 정도인데 데뷔자체를 어케 시킨건지 그것부터 잘못됐쟎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9 12: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서유기 링크타고 왔는데 이거뭐람?충격
답글 0 답글쓰기
ENFT 2020.10.07 00: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잠시만 난 왜 이때까지 이거 하나도 몰랐음? 피오랑 지코 좋아한거 후회하고있다 그건 그렇고 갖장치킨 사건 설명해줄천사?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06 14:5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오 방송 좀 그만 나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6 03: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혐오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5 22:28
추천
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곧 ㅂㅌ 컴백이라 ㅂㅎ 소속 돌들만 빼고 나머지 돌들은 판에서 다 까이는중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5 22:12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오는 회사 빽이 엄청 좋은가봐.. 예능 2개 고정에 드라마도 종종 나오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05 13:2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락비도 그렇자만 블락비팬들도 노답임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오빠가 여돌 언급하고 웃고 티내는거를 그 여돌한테 ㅈㄹ한다니까???? 한두번도 아니고 지겹지도 않냐 벌들아ㅠㅠ 에에엥ㅇㅇ엥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5 11: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2020.10.05 03:57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양아치 컨셉이 왜그렇게 리얼하게 어울렸나 했더니 진짜 양아치들 모아서 아이돌 만들어버린거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4 06: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젠간 이러겠지 싶어서 별로 실망도 없음 ㄱ- 걍 중딩때 추억이라 공식 물품도 못 버리고남겨뒀는데... 걍 내가 왜 얘네를 좋아했지 싶음... 정병 터져도 우리판에서 타격 받을 사람 없다는 게 함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3 20:4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배댓 쉴드치는 비비씨들 역겹네무대컨셉같은소리하고있네 아주 거울비추는것도 대본에 있다고 하지그러냐 ㅋㅋㅋ관계자세요?ㅋㅋㅋㅋㅋ끝까지 쉴드치는거봐 그냥 정병짓계속하세요 ㅉㅉ팬은 가수의 얼굴이다 아니?ㅋㅋㅋ니네가 더 역효과짓 하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20:1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ㅋㅋㅋ 이런거 다 묻혔었던 이유 뭔지 아냐? 여기 팬덤 비비씨가 조카 보살팬덤, 웃긴팬덤 이미지 조카 만들어댔음 (예를 들면 난 타팬인데 아육대에서 비비씨가 웃겨서 비비씨의 팬덤 비비큐를 만들었다) 그래서 문제 제기같은거 해도 싹 묻고 입막 애졌어 그놈의 팬덤 이미지 때문에ㅋㅋㅋ 블락비 파면서 깔 땐 까야한다는 교훈 잘 배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20:1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다 됐고 그 태풍 사건 영상만 봐도 딱 보이는데ㅋㅋㅋㅋ 그 문제 발언 말고도 문제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19:5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못배운 티 나네.... 딴따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10.02 15:5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정상인은 못버틸그룹인듯 ㅋㅋ 소패 사패같은애들만 모아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15:4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와서 과거 끌올하지말라느 사람들은 뭐냐 뭐 태국 7천원은 사과했으니까 그렇다 치고 댓글에있는거랑 본문에 있는거랑 합쳐서 사과한데 몇개나 돼? 참나 얼탱이가 없어서 그동안 욕안쳐먹은걸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뭘 박경일만 까라 ㅇㅈㄹ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11:1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철없다고 저렇게 여러번 많이 크게 논란만들고 사고안쳐 비비씨들아 니네도 무개념같다 쉴드칠걸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