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디올 인스타그램에서 한국말을 가르친 블랙핑크 지수 !

ㅇㅇ (판) 2020.09.30 16:37 조회247,85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지수는 디올이 20/21 SS 컬렉션 온라인 쇼를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유일한 연예인이다

그녀는 한국말로 이 쇼를 홍보했을뿐 아니라 또한 기본적인 한국말을 전세계의 사람들에게 가르쳐줬다












난 그녀가 디올을 통해 전세계에 한국어를 소개한것이 매우 자랑스럽다

https://www.instagram.com/s/aGlnaGxpZ2h0OjE4MTI0ODk0Njk5MTM2MzY1?igshid=11ysxze3aj64e&story_media_id=2408880417200767178_550072490
818
9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선착순] [귀여운짤] [이쯤되면]
1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30 18:50
추천
159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스토리도 도배되구 하이라이트도 따로 생기고 게시물 까지 올라오다니 대단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30 19:04
추천
14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자랑스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30 18:58
추천
119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자랑스럽다 너무너무너무 ♡ ♥ ♡ ♥ ♡ ♥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01 14:47
추천
16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본문 왤케 외퀴가 번역기돌린거같냐 블핑글은 다이럼...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06 1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우 손여은님이랑 비슷하게 생김 물론 둘 다 너무너무너무 이뻐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5 2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는 디올하면 수지생각했었는데 요즘은 지수구나,,개이쁘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4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1:5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랑스럽긴 한데... 번역기 티 너무나잖오....ㅠㅠ 외국에서 판까지 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1:1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런게 케이팝의 좋은 영향같음...어설프게 한국 알리려고 애쓰는 것 보다 이렇게 공식적인 자리에서 한국 알리는게 너무 멋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2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글인데 댓글 깨끗해서 좋다...자주는 안오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21:4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볼때마다 이뻐서 신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9: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세대 아이돌들 왜케 자연스럽게 예쁘냐 2세대는 나올때마다 얼굴 도차 나왔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8:5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올인스타에서 젤 예쁜듯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0.01 16:0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자랑스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5: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 닮았는데 생각이 안난다 예쁘고 눈매 순하고 댕댕미 있는거랑 청순╋분위기가 똑닮은거 같은데...누구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5:06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인적으로 여돌 미모 원탑 같음...진짜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5:0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은 아니지만 자랑스러운데 팬들은 얼마나 자랑스러울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4:47
추천
16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본문 왤케 외퀴가 번역기돌린거같냐 블핑글은 다이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4:4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 이유가 뭐냐 지수가 뭐가 아쉬워서 이러는 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4:2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4:1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배우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12:1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히힛 케이팝 최공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