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강형욱 동물 관찰 유튜버들 대다수 연출하고 있을 것

ㅇㅇ (판) 2020.10.01 09:17 조회34,955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15
6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01 21:50
추천
5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탈남 한번 보셈 자연 그대로임 아주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01 23:14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거지로 애 스트레스 받게 연출하는건 강아지 오래키운사람눈엔 보임 그렇게 연출하는건 유튜브보다 인스타에 더 많음 협찬받은 상품홍보 유달리 많이하는 견주들이 몇 있던데 한번씩 눈살찌푸려짐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02 20: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a haha 봐줘... 대박이여 완전 자연 고앵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20: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괭이네...할배랑 봉남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11: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돌이TV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10.02 10:0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리노을 보시는분 없나요? 여기도 고양이 스트레스 안받게하려고 신경 많이 쓰시는게 보여서 좋아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9: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고양이 키우지만(코숏) 유독 품종묘만 골라 키우는 고양이 채널은 걍 경멸스럽고 역겨움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집사 목소리 더빙해서 모에하게 연출하는 건 더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8: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 제일 이해 안되는게 장난이나 자극적인 실험하는거.. 댓글은 또 재미있다 귀엽다 염병떠는데 역겨움. 그러면서 지들은 동물 사랑한다 좋아한다 하는데 진짜 역겨움. 솔직히 두마리까지는 몰라도 세마리이상부터는 동물 학대라고 봄. 갑수목장때도 골고루 사랑 분배 못하고 유독 인기있는 아이만 집중적으로 하고 오직 촬영때매만 찾아서 더 애교피우고 말 잘 듣고 계속 만져 달라고 했잖아. 오히려 가끔 말 잘 안듣거나 너 왜그러냐 이러면서 집사가 서운하다는 유튜브가 더 진정성 있는거 같음. 하나같이 새끼 한마리로 시작하다 좀더 크면 새끼 한마리 더 데려오고 또 좀 더 크면 새끼 한마리 더 데려오거나 기가막히게 임보 새끼가 나타남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8: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하지 그게 연출이 아니고 뭐겠음? 그래서 난 동물유튜버들 소비안함. 누가 봐도 인위적인 연출로 인한 동물학대, PPL, 동물을 사랑하자고 하면서 온갖 품종묘, 품종견들의 향연ㅋㅋ 누가봐도 업자들이 분양한 펫샵표 품종견,묘인데 이악물고 ‘우리 xx는 이런 사연으로 우리집에 오게 되었어요..n번의 파양을 겪고 상처가 많은 아이지만 이젠 우리가 지켜줄거에요’ ㅇㅈㄹ.. 사연 레파토리가 하나같이 똑같음. 게다가 파양만 몇번이라면서 애들은 하나같이 왜 5개월이 안되어 보일까? 걍 펫샵 분양받은거라고 솔직히 말을해라 뻥치지말고. 펫샵이 부끄러운줄 알긴 아나봄. 여튼 저딴 부끄럼도 모르는 동물유튜버들 환멸남. 유기묘 2마리 6년째 키우는 입장에서말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7:5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2똥괭이네 도 연출아님.매탈남 22똥괭이네 이분들은 후원도 계속 거절하시는분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6: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나도 몇몇분것만 보고 다 안 봄. 날것 그대로 보여주는 분들것만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6:0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한테 억지로 성격 씌우는것도 별로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4:4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ahaha 하버지 영상 보세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3: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탈남. 하하하. 22똥괭이네.츄츄스토리... 딱 요렇게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2:2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강아지는 아니지만 같은 동물인 고양이 유튜버 hahaha님 너무 좋아 힐링 그자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ㅋㅋ 2020.10.01 23:2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동물채널은 최대한 안볼라고,, 좋아보이던 채널도 새로운아이 입양막하고.. 돈벌이로 쓰이는순간 학대 돈벌이수단뿐임 역겨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23:14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거지로 애 스트레스 받게 연출하는건 강아지 오래키운사람눈엔 보임 그렇게 연출하는건 유튜브보다 인스타에 더 많음 협찬받은 상품홍보 유달리 많이하는 견주들이 몇 있던데 한번씩 눈살찌푸려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22: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나 고양이나 새끼 가지고 영상 찍는 사람들은 의심스러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21:50
추천
5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탈남 한번 보셈 자연 그대로임 아주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21:4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러니까 일반인이 하는 채널이 아닌.. 전문 동물 채널을 시청해라~ 이를테면 본인이 하는 채널 같은??? ^ㅇ^ 난 전문채널 자기네 업체 광고 같아서 안 보게 되더라. 누군가는 강형욱 말처럼 그런 놈들이 있을지도 모른다. 근데 그런 놈들은 결국 티가 나더라. 동물 이용하지 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1 20:12
추천
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몇 잘못된 사람들이 문제지 본인 반려동물 예쁜모습 남기고 싶어서 유튜브 하는 사람도 있는데.. 당연히 기분 좋을때 찍게 되지 않나요? 저 아는 분도 채널 운영하고 계시는데 아무래도 산책나갔을때나간식 먹을때나 주인이랑 같이 노는 모습이나.. 기본적으로 강아지가 좋아하는 행위를 할때 찍어 올리던데.. 억지로 행복한 모습을 연출하는것과 그냥 행복해하는걸 찍어 올리는건 아주 다른건데 설명이 너무 부족한것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