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위너 비투비

잡덕 (판) 2020.10.01 13:38 조회11,51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ㅠㅠㅠㅠ세 그룹 다 너무 매력적임 일단 실력이 베이스로 깔려 있어서 


방부심 윈부심 툽부심 차오르고


관계성?이런 게 너무 좋음....


회사가 강제로 같은 그룹으로 데뷔시켜서 어쩔 수 없이 같이 지내는 그룹이 아니라


되게 가족 같고?형제 같은 그룹임...


무엇보다 보컬멤 랩멤이 너무ㅆㅅㅌㅊ


정국 강승윤 서은광/ 알엠,슈가 송민호 정일훈ㅠㅠㅠㅠ


비주얼 라인도 기가 막힘ㅠㅠㅠ 뷔 김진우 육성재..존잘

3그룹 다 스밍하는 잡덕임 어떻게 얘네를 두고 한 그룹만 좋아할 수가 있어ㅠㅠㅠㅠ

210
15
태그
신규채널
[현기증] [우리대머리] [억울해유ㅠ] [소장용]
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01 15:18
추천
10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로디 입니다 평화를 좋아 하죠! 위너 방탄 다 호감 입니다!! 이상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01 13:39
추천
8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너 좀 아는구나...뭔가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잡덕 2020.10.01 13:41
추천
6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마이갓.......댄라를 빼먹다니......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01 13:39
추천
34
반대
6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안좋아하고 위너 비투비는 좋아함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10.03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아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13:25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데 실력╋괸계성이면 셉틴도 포함해야되는거 아니냐?ㅋㅋㅋ 개웃기네 이런건 일기장에 쓰던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13: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레알 나 저 세그룹은 걍 수록곡까지 믿고 듣는 그룹임 노래 개잘만들고 실력도 쩖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12: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그룹다 찐친인게 너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11:1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인딩 저 그룹이 유일하게 듣는 아이돌 노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10: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ㅇㅈ 멤버 한명 한명도 좋고 노래들도 너무 좋아 그룹마다 내 최애 곡들 뽑자면 세이브미/아일랜드/프렌드임 프렌드는 우연히 듣게 됐는데 너무 좋아서 검색까지 해서 찾아봤고 세이브미는 한때 내 노래방 단골곡이었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10: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야 너 진짜 나야? 어떻게 나랑 취향이 같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9:42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서가 방탄 좋아하는거 신기하네 ㅋㅋㅋㅋㅋ 입덕한지 얼마 안 된 건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9: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민데 ㄴㄷ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6: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마음 속에 왔다갔니? 세그룹 다 좋아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5: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본진 말고 다른 두그룹 다 평소에 호감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3: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 나 아민데 비투비 위너 둘다 되게 좋아함 세 그룹 다 믿듣그룹이라서 컴백할때마다 온도올라감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1:45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인선데 방탄 요새 넘 좋음....인기급상승 영상1위의 위엄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1:25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민데 얼마전에 위너 입덕함..ㅋㅋㅋㅋㅋㅋ 위너 띵곡 많더라 raining 첫사랑 예뻤더라 air well 한번씩만 들어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1:22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쟤네는 ㄹㅇ 믿듣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1:18
추천
3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저기 셋 다 팬은 아닌디 서은광 정일훈 알엠 정국 강승윤 송민호 보유 그룹 부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1:16
추천
1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국팬들 제발 작작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1:1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위너/비투비 는 안좋아하고 ~~는 좋아함 이 댓이랑 소속사 욕하는 댓에 반대박아주셈 좌표찍고 어떻게든 비투비 위너 방탄 이간질하려는 타소속사 주식충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1:11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선데 방탄은 항상 무대까지 챙겨봄 비투비는 짬날때마다 노래들음 너무 조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