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 보이 직캠 처음 보는데

ㅇㅇ 2020.10.02 01:53 조회221
팬톡 트레저
코디 진짜 대박이다...
사랑해 코디 진짜 이뻐 보임 ㅋ
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02 0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일 중요한 데뷔활동을 헤메코 최악상태로 돈게 ㅈㄴ빡침 노래랑 안무 다 좋았는데도 그 때 직캠 다시 못 보겠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보이망 생각하면 화가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2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보이는 무대영상 안보게 되는 마법,,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친구가 저희 아빠를 신부아버지.. (256)
  2. 2 SM 전 연습생의 추가폭로글+)사.. (1058)
  3. 3 엑소 찬열 전여친이 올린 폭로글 (1731)
  4. 4 ✨ 찬열 로제 디.스.패.치 "합성.. (288)
  5. 5 박찬열 관련 남초 반응ㅋㅋㅋㅋ (393)
  6. 6 여연갤에 박찬열 여친이 폭로글.. (3707)
  7. 7 충격..다들 이거 보셨나요?? (248)
  8. 8 찬열 음악천재설 (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