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젊은여자들 진상 많다는거 이해가 안됨

ㅇㅇ (판) 2020.10.07 09:07 조회49,080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앞접시를 달라고 하거나
밥을 먹든 물건을 고르든 더 오래걸리거나
이런건 있어도 진상 부리는건 거의 없거든?
오히려 인사 잘하고 예의 잘 지키던데
인터넷에선 젊은 여자 고객들 진상 많다고 하는거 이해 안됨
336
8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07 15:38
추천
11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대 이상 여자들 종종있고, 40대 이상 남자들 진상 ㅈㄴ 많음.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08 00:43
추천
9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콜센터 아니고 그냥 회사에서 가끔 오는 부서별 상담이나 문의전화 받아봤는데 진짜 살다살다 욕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말 안 통하는 진상 비율은 여자2 남자8임 그리고 40대 이상 남자들? 쌍욕에 인격모독에 진짜 사람 말로 깔아뭉개 죽이려고 들더라 사람 밟고 싶어 환장한 것처럼. 일부러 사람 비참해지게 말하고.. 진짜 악마같았음... 난... 남자 진상 하나 받느니 여자 진상 다섯 상대하는 게 낫더라 여자 진상은 힘들고 열받고 기빨리고 화나도 적어도 인간 존엄성까지 해치는 경우 드문데 남자 진상은 인격적으로 사람 죽이려는 놈들이 너무 많음 1년 근무하면서 다섯번 울었는데 다 남자 진상 때문이었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08 01:31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본적으로 4,50대 아재들이 여자들 아래로 깔고가는 듯한 태도로 시작해서 반말, 진상짓 개많이 함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07 21:59
추천
37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소한 걸로 컴플레인 걸고 민원 걸고 일 키우는 사람들은 대부분 여자들이긴 하더라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나무 2020.10.31 0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아직 어리거나 시야가 없거나 우물야개구리거나 사람을 많이 안겪어봤나부지ㅋㅋ젊은애들중에도 싸가지없고 예의없고 진짜 왜저러고 살까 싶은 애들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0대 이상 아저씨들 왜 반말이신지... 젊은 여자들은 최소한 반말은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0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카페 맥날 고깃집 별거 다해봤는데 50대 남성 못이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젊은 남자여자들은 그래도 매너 있고 수월한 편임. 뭔가를 요구할 때도 나름 부드럽게 요구함. 근데 아줌마아저씨들은 말도 안 통하고 진상들 많음ㅜㅜ 아줌마들 같은 경우엔 진짜 별의 별 억척스러운 요구까지 다 하고 아저씨들 같은 경우엔 알바생들 얕잡아 보고 지 화풀이 할 때도 있음. 아 물론 교양 있으신, 점잖으신 중년분들도 많이 계심. 나긋나긋 존댓말로 젠틀하게 대해주시고 본인 자녀분들 같다고 더 잘 해주시려 함. 지가 어딜 가서 대접 받으려는 아줌마아저씨들 있는데 그게 자기 스스로 자격지심 있어서 알바생들한테라도 대접 받으려는 심보인 사람들임. 자기가 생각했을 때 자기보다 낮은 위치에 있다 싶어서 지가 받았던 수모(?)들을 더 심하게 퍼부음. 그리고 이건 내가 손님으로 갔을 때 기분 나빴던 건데 주유소 같은 데 가면 어떤 아저씨들은 젊은 여자한테 정말 막 대함ㅡㅡ 내가 차 처음 사서 끌고 다닐 때 주유하고 세차하러 갔는데 살짝 어리버리하긴 했지만 그래도 하라는대로 했는데 화내듯이 정말 불친절하게 대하더라. 옆에 어떤 여성분한테도 짜증스러운 표정으로 응대함. 원래 그런 사람이겠거니 하고 기분 나빠도 그냥 있었는데 다른 아저씨 손님들한텐 웃으면서 아~~ 예 사장님~~^^ 하면서 굽신굽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재수 없었는데 의외로 저런 일 많이 겪음. 강약약강의 표본.. 그리고 내가 최근에 당근마켓을 꽤 했는데 젊은 남자여자들이랑은 정말 편하게 거래했는데 아줌마들만 만나면 왜들 그렇게 깎아달라고 난리난리에 원래는 이 물건 어디서 어떻게 얼마에 샀냐 온갖 걸 다 물으면서도 지 마음에 안 들면 안 사겠다는둥 진짜 희한한 사람 다 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5 1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트 알바했었는데 여자남자 불문하고 바구니 채로 올려서 내가빼서 계산해야함 안 그래도 힘든데 더 힘들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2 0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같은 진상이여도 남자 진상들은 기본적으로 상대 무시하면서 반말 성희롱 오짐ㅋㅋㅋㅋㅋ 마동석었으먼 그렇게 못할거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1 04: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저씨들 길거리에서 뒤에 사람 지나가는데 앞에서 담배열라피고 술처마시고 돌아다니면서 주변 피해주고 이우없는 시비충도 있고 개꼰대들 엄청 많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09 01: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저씨들 진상이 그냥 90퍼 이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9 00: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돌이1년 쿠팡콜센터3개월 택배기사반년했는대 1위 아줌마 2위 아저씨 3위가 20 30대여자들이다, 20대초중반까진괜찮은대 30대넘고 후반으로갈수록 난리난다 사람을 무슨 자기하인이나 노예마냥다룬다. 왜그러는지이해가안된다고? 직접해보면알거다 말로만해봤다하지말고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8 23:0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비스직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진상의 최고봉은 5~60대 할줌마임 20대분들은 오히려 더 예의바르고 좋으신분들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10.08 22: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는 외국계 중견기업인데 기업특성상 거래처에서 부서별로 컨택요청시 전직원 전화연결 가능... 그래서 나도 다른 기업에서 전화 종종 받는데, 귀를 의심케 하는 진상은 모두 아저씨~할배였음. 반말에 고성, 욕설까지 말도 못함. 여자도 진상 있지만 남자진상은 정말 최소한의 인격도 못 갖춘 태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8 21:5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진상진상상진상은 40대 후반 이상 개저씨들이다 말 ㅈㄴ안통하고 남의 말을 안듣고 고집은 더럽게 쎄고 대접은 다 받으려고 하면서 아오 안겪어봤음 말을 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8 21: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당이나 카페알바해본사람 알꺼다 남자화장실보다 여자화장실 청소하는게 극혐╋헬수준임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10.08 21: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밀 맞음. 진상은 40~60대 중장년층 한국인들이 많음 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8 20: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탄 진상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8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성복동 진상 없음 직원들도 알바들도 다 친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8 20: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 배워먹은 할줌마 개저씨들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8 20: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직원들 알바들이 대답도 안하고 야리고 스캔하고 띠껍게 굴던데 하나같이 눈빛 드럽고 빻은 놈들
답글 1 답글쓰기
편의점4년일해... 2020.10.08 2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군대 제대하고 취업 전 까지 하루에 몇 천명 오는 병원 편의점에서 일해봐서 그 누구 보다 사람 많이 응대 해봤다고 생각 하는데 20대는 성별 상관 없이 진상 1번도 못 봄.30대는 가~~끔씩 정신나간 애들 아빠 나타남. 그 외 나머지 진상은 50대 이상 보호자,환자들임ㅋㅋㅋㅋ비율로 따지면 98%정도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