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내년에 박 터질 것 같다는 신인 여돌판

ㅇㅇ (판) 2020.10.08 10:08 조회20,99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민희진 걸그룹


민희진 총괄 빅히트 프로듀싱 쏘스뮤직 매니지먼트

썰로는 민희진이 보자마자 픽한 친구도 있다고








 


에스엠 걸그룹


여긴 계속 밀려서 어떻게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내년엔 나오지 않을까 함..

아마두...








 



아이랜드 시즌1 (남돌ver.)에 이은 아이랜드 시즌2


내년말 예정








 

 



wm 걸그룹


원래 올해 데뷔 예정이다가 밀린거라 내년초중반엔 나오지 않을까 궁예중







 

 




스타쉽 걸그룹


안녕즈 주축이고 지금 여자만 오디션 미친듯이 보면서 판짜는중









 




미스틱


여기도 올해예정이다 밀림

이수민은 나갔고 저 넷+ 후쿠토미 츠키 해서 5인조 예상










결론 

: 네임드 소속사에서 신인 겁나 나올 예정ㅇㅇㅇ

내년이면 재계약 안되고 해체 정리되는 팀도 있을테고 쨌든 기대중

40
5
태그
신규채널
[엔하이픈] [모스크바] [울오빠]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08 10:1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m은 내후년으로 더 미뤄질 가능성도 높음 앚원이 어케 되냐 그게 관건이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10 11:46
추천
1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블트레앚이 너무 굳건해서 빈틈이 없어보이기는 함. 최소 2~3년은 더해먹을거같아서.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17 1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판 개빡세네ㅠㅠ 다들 노력한만큼 잘됐우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6 2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1 12: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터지게 오디션 보고 애들 개같이 연습시켜놓고 노래 똥망인 거 주나 옷 구리게 입혀놓을 게 뻔하다.... 요즘 여돌은 다 예쁘고 능력치도 쩌는데 결국은 회사가 망침. 애들만 고생이지. 그렇~~~~게 좋은 노래 받는 게 힘든가??? 노래 고르는 사람이 똥귀인가?? 옷은 또 왜 그렇게 못 입히는 건지 원.. 음방 보면 진짜 한숨 나옴. 남돌 포함해서 애들은 괜찮은데 노래가 졸라 구린 경우가 너무 허다하니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1 03: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벰 내후년에 나오렴 내가 열심히 덕질할테니깐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10.10 17: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0 11:46
추천
1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블트레앚이 너무 굳건해서 빈틈이 없어보이기는 함. 최소 2~3년은 더해먹을거같아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08 11: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rbw 퍼플키스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8 10:1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m은 내후년으로 더 미뤄질 가능성도 높음 앚원이 어케 되냐 그게 관건이지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