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 저녁메뉴

ㅇㅇ (판) 2020.10.14 00:08 조회8,418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두끼같은 한끼^.~

소떡순 소보루 떡볶이 순대 간 애호박전



삶은 양배추쌈 강된장 미니돈까스
창란젓갈 꽈리고추찜 파김치


24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살면서알게] [내게없는것]
2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15 11: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르면 먹을 수 있는건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5 09:26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한끼? 저게 다 들어가냐??나한테 저건 4끼 정도 양이네 완전 돼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ㅅㅇ 2020.10.15 08:4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랑하고싶은 마음이 느껴져서 귀엽기만 하고만. 왜 아래 몇몇 새키들은 ㅈㄹ이지? 진짜 개패고싶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5 04: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아 배고파ㅠㅠ 맛있겠다 영양도 갖췄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5 0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댓글 상태 왜이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23:4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fuc.k you~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23:4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있겠는데 댓글 왜이라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23:20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뭘 쳐먹는지 우리가 알아야 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볶이 순대내장 파김치만 먹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23:0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혼차 많이 쳐먹어라.돼지새끼야
답글 0 답글쓰기
색깔잇는녀자 2020.10.14 11: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그랑땡 ? 돈가스 ? 맛있어 보이네요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20.10.14 08: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판에다가 먹는 거면 회사인걸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03:0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놈은 남 자랑하는거 훔쳐보고 열폭하는게 인생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02:24
추천
4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랑할게 먹을거 밖에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01:04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베베베베 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00:21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지놈의 열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00:18
추천
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 드럽게 없어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00: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0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보루와 떡볶이 순대는 금방 나온거 맛집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00: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배추 직접 삶고 파김치 내가 담근거 고추찜 엄마가 해주신거 호박전 남은거 창란젓깔 시장에서 산거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