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동방신기 최강창민 어록 (촌철살인 ver.)

ㅇㅇ (판) 2020.10.14 13:18 조회8,56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 네 예명은 최강창민이야



창민 : 어.....어ㅓ어어어ㅓㅓㅓㅓ.... 최강이다















 






아 애석한 건 아닌데













 






뭘하고 계신거죠?

이러시면 아니됩니다
















 

 




.................

알겠어요 알겠다구













 





콘서트 마지막 셋리 남겨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 빵터졌을 듯













 






최강창민 : 여러분 보고 싶었어요~



팬 : ........???????













 




초면에 죄송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방송 엄청 웃겼는데














 




나이가 들어서 '한량' 처럼 살고 싶다

'한량'을 꿈꾼다

제 꿈입니다











 




아니 이런 얼굴로 무당같은 말투에 

저런말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거 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

문장 전체가 웃김

50
7
태그
신규채널
[진짜간절] [부서2해체] [아카이빙]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바른소리 2020.10.19 12:51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막내실세는 촹이 원조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19 22:2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짤 올해 33살ㅇ라는게 난 아직도 안믿긴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14 15:05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데뷔때 외모가 그대로지? 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적토마 2020.10.22 12: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데다 2세대아이돌의 이상적인 삶을 살아가는 사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부인 2020.10.22 12: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덩치도 외모도 ㄷ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11 2020.10.22 11:4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막짤 무슨일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07:2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08:3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창민아 항상 행복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00:0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얼 미남 비율은 모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00:0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촹돌이 러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9 22:2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짤 올해 33살ㅇ라는게 난 아직도 안믿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9 19:37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촌철살인이라는거야? 촌철살인 기대하고 왔는데 어이없네
답글 0 답글쓰기
바른소리 2020.10.19 12:51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막내실세는 촹이 원조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15:05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데뷔때 외모가 그대로지? 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4 13:32
추천
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짤에서 엔시티랑 슈주 몇명 스쳐지나감 ㄹㅇ 슴상이 있긴 한가보다 얼굴 대미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