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재현은 조회수 왤케 안나옴

ㅇㅇ (판) 2020.10.16 16:14 조회6,85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쇼타로 나재민이 12윈데 정재현이 넘사 아녓노 인기

12
57
태그
신규채널
[댓글부탁히]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16 16:3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민이 크롭이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16 16:3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민이야 원래 인기도 많고 잘나왔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1 2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쇼타로는 일본에서 ㅈㄴ돌려줌ㅋㅋ그리고 데뷔하고 실검 오르고 논란된 영상 외모 등으로 화제성 터져서 머글 타팬들이 궁금해서 찾아봄 외퀴들도 마찬가지
외모비하 하고 그랬잖아ㅋㅋㅋ또 누구 누구 닮은꼴로 실트가고 실검가서 관심집중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7: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재민은 원래 인기 탑인디... 그리고 누가 직캠 조회수로 인기 매기냐 다른 그룹만 봐도 그룹내 인기 가장 없는 멤버 조회수가 1,2위 할때 조카 많어... 직캠 댓글 대부분 영어잖아 외국팬들이 많이 보는거라 인기의 지표라고 하기는 좀 어려워 그리고 굳이 그걸 왜 따지고 있는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10.17 15: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재민 크롭입어서 복근나왔다고 몰리는거 아니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1:1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같은 악개들 열폭 조카 웃기다 이번꺼빼곤 조회수도상위권 다른 알티나 교환이다 다 1등이니 1등이라하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0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굿즈 판매량으로 줄 세우면 먹금하면수 조회수로 줄 세우네... 걍 이런 글 그만 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00: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ㅡㅡㅡ이위로 댓금ㅡ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부러 베댓올리는거봐 진짜 싫다 재현이 1위찍는 수많은 인기지표는올리지말라난리치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6 23: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다하다 직캠 조회수로도 줄세우기하노; 원래 인기 탑인 거 다 알아서 타격도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6 20:03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딴 굿즈판매량 넘사잔아 재현이^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16 19: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현이 인기 많음~ 지금 관심이 둘에게 가서 일 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16 16:37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민이 크롭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6 16:3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민이야 원래 인기도 많고 잘나왔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6 16:19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꼈을걸 그거 예전 자료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16 16: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춤말고 얼굴로 인기많아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