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찌질하게 고백했다가 차여서 돌아온 남돌

ㅇㅇ (판) 2020.10.16 20:02 조회57,67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널 사랑하는 찌질이~하면서 고백했던 펜타곤이 거지같은 기억이라면서 데이지로 컴백했어



어제 드디어 엠카에서 첫방했는데

도입 옌안 얼굴 딱 나오는데 ㄹㅇ 존잘... 이건 영상으로 봐야함




옌안이뿐만 아니라 모든 멤버가 비주얼 오짐

여원



후이



확신의 엔딩키노..






무대도 너무 예뻐서 놀람ㅜㅜ 큐브 무슨일이야 ㄴㅇㄱ




어제 엠카 썸네일 진짜 미쳤나봐 존잘이여






그리고 무대만 했다하면 슬금슬금 검색어 올라간다 ㅎㅁㅎ
멜론 실검이랑 네이버 실검!!





진짜 띵곡이니까 *✲゚*데이지*✲゚* 많관부
의상맛집


이 노래가 취향이라면 빗물샤워도 추천해ㅎㅁㅎ

-무대영상링크-
파란옷: https://youtu.be/8myOCRheDBg
핑크옷: https://m.tv.naver.com/v/16256271
276
3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빅히트재기] [드림글로우]
3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16 22:00
추천
12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 진짜 다걸고 타팬인데 올해나온 남돌 노래 탑3안에 들어감 ㄹㅇ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16 20:11
추천
7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곡자작곡 펜부심 차오른다... 진짜 지나가시는분들 그해그달그날 꼭 들어보세요 속는셈치고 한번만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16 20:11
추천
7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입춤 개간지남... 여러분 찌질하게(?) 돌아온 펜타곤 신곡 데이지 진짜 좋아유 많관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16 20:27
추천
20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리하는 추반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백설기 2020.10.18 2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한어디야?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0.18 14: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펜타곤 데이지 너무 좋아 제발 데이지 안들은 사람 없게 해주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2:1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본진 친구여서 노래 들었는데 그해 그달 그날인가 그거 엄청 내 취향이야..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2: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1: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게시물은 삭제 되지 않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0: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힝 이제 톡선 내려가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0: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톡선 내려가겠당.. 안녕타곤 마지막 짤털이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0: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본진 따로 있는데 펜타곤 노래 너무 조아해 ㅠㅠㅠㅠ 이번 앨범에서는 그해그달그날 진심 너무 좋다.. 나 펜타곤 멜론 91도던데 이 정도면 걍 팬 해여되나 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백설기 2020.10.17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ㅇㅇ 음료의한잔여유하고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9: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곧 톡선에서 내려가겠네ㅜㅠ 슬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9:4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타팬인데 내가 듣는 펜타곤 수록곡 리스트임 특히 빗물샤워, 그해그달그날, beautiful goodbye, off-road, violet 이거는 진짜 좋은 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9:1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 글 보고 처음 들어봤는데 개좋음 팬 아닌데 걍 펜타곤 곡은 꽂히는 멜로디가 많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9: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하후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9: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간이 처럼 너를 ~ 죽도록 너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8: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펜타곤 노래 추천해주고싶지만 너무너무 다 좋아서 못해주겠다... 저거 보고 찾아서 들어봐!!(암꺼나 들어도 좋겠지만 허허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8:5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펜타곤 노래는 진짜 찐이야ㅠㅠㅠㅠ 많이들 들어줘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8:5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펜타곤 노래들으면 아련해짐 이번노래도 그런데 특히 봄눈 빗물샤워 바이올렛 좋아하는데 다 그런 분위기 인듯 비슷한 분위기 곡 있으면 추천해주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8:5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두 수고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8:5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슥아 할미 주거... 그 큰몸으로 춤을 그렇게 잘추다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