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 나 방금 전남친한테 전화했는데

ㅇㅇ (판) 2020.10.17 02:14 조회117,71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이어지는 판
+아니 뭐야뭐야 새벽에 아무생각없이 올렸는데 톡선갔넹 나 10시에 만나러갈거야 후기 올릴만한거 있으면 올릴게!! 고마워!!


ㅈㄴ새벽감성때문에 울다가 그냥 전화해버렸는데 진짜 신호음 가지도 않고 바로받더라 폰하고 있었나봐 그냥 부재중이라도 떴으면 좋겠다 하고 전화건건데 받길래 ㅈㄴ당황해서 그냥 확 꺼버리려고 했는데 얘가 그새 우는거 들렸는지 왜 우냐고 함ㅠㅠ 진짜 찌질한짓은 혼자 다하고 있는거 같아서 아니라고 잘못 걸었다고 하고 그냥 끊으려했는데 갑자기 얘가 아 보고싶어 진짜 이랬음ㅅㅂ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자기가 미안하다고 잘못했다고 계속 그러고 전화해줘서 고맙다하고ㅠㅜㅠ 나도 울면서 미안하다고 보고싶다고 하다가 얘가 일단 울지말고 내일 만나서 얘기하자고 하길래 내일 만나기로 함.. 아 오늘이구나 암튼 오랜만에 만나는거라 너무 떨림 얘랑 헤어지고 화장도 안하고 걍 ㅈㄴ의미없이 살았는데 오랜만에 화장도 하고 이쁘게 하고 가야겠다... 진짜 오랜만에 목소리들었다고 심장 ㅈㄴ뛰네 이거 타자치는것도 손 떨려죽겠음ㅠㅠㅠ

520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애긔공쥬] [장문주의] [추방부탁해] [찌통빻취] [새벽빻취] [뷰티찐따] [불안허다]
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17 02:22
추천
18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그래도 절망편 아니고 희망편 엔딩이네 ㅁㅊ 축하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17 02:15
추천
10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궁 걔랑 다시 잘 되든 안 되든 항상 행복하길 바랄겡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17 11:44
추천
6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흐기ㅜㅎ디후기후기
답글 1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19 14: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물안궁 뭐 올리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19: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난 새벽에 전남친 전화오면 바로 끊어버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1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남자애들도 저렇게 울거나 솔직한거 좋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좀 탈출 해라 ㅉㅉ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됐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다 떨리네ㅋㅋㅋㅋ 행복해라 쓰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됐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그렇게 조아하는데 왜 헤어진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 기 받고 간당... 재회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가 필요해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 꼭 알려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시후시후시후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3: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짐만나구있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벌써부럽다 축하한다 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ㅅㅂ 좋은듯,, 차단되면 아예 전화 신호음도 안들린다던데 걔도 애초에 미련 있었나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대박이다 행복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