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 본진 최연소 아이돌 됨

ㅇㅇ (판) 2020.10.17 11:50 조회3,99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세븐틴이 10월 19일 스페셜 앨범으로 컴백하는데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이 나오면 자기 이름으로 저작권 등록된 노래 100곡 이상인 최연소 아이돌 됨.

작사작곡 원래 하려던 애도 아니고 정말 노래로 300:1 경쟁률 뚫고 입사해서 어쩌다가 연습생 때 관심 생겨서 뚱땅거리더니 데뷔 1년쯤 전부터 뭔가를 만들어와서 결국 데뷔앨범도 전곡 선두 작사작곡하고 지금까지 세븐틴의 노래를 다 직접 만들어온 애임..

처음 작사작곡 시작할 때 너무 천재 같아서 프로듀서도 '아 얘는 뭘 가르치려 하면 오히려 독이 되겠구나' 
생각해서 그냥 음악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놔뒀대.
멤버 피셜 작업실 들어가서 문 잠그고 하루종일 있으면 곡 하나 나온다고...

그리고 심심해서 만들어본 노래가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 애니 좋아하는 사람들 다 들어봐

꿈을 꿨는데 휑한 벌판 한가운데 바람개비가 하나 있어서 잠에서 깬 후 만든 곡이 보컬팀 '바람개비' => 얘 개띵곡 ㄹㅇ 

간장게장 먹고 작업실 돌아가는 길에 갑자기 붐붐 아이디어 생각나서 타이틀곡 바로 만들고

이번 앨범에는 6곡'밖에' 안 실려있지만 만들어 놓은 노래들 정말 많다고 함.
이번 타이틀곡인 홈런도 한번에 ok 받았는데 그게 성에 안 찼는지 자기 혼자서 계속 추가 작업도 하고ㅋㅋㅋㅋ

정말 모든 곡들을 직접 만들지만 컨셉 겹치는 노래도 하나도 없음ㅋㅋㅋㅋ 진짜 개천재 아니냐...
심지어 멤버들 녹음 디렉팅도 직접 해주고 즉석에서 애드립 넣을 거 짜줌. 

여기서 살짝 tmi를 적어보자면 얘 별명인 '우차르트'도 팬들이 지어준 게 아니라 아이오아이 소나기 작사작곡했을 때 아이오아이 팬분들이 지어주신 별명ㅋㅋㅋㅋㅋ

우리 보보 진짜 대단하지 않냐.... 수영구 모차르트 이지훈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      

10월 19일 홈;런 많관부승관;;;;

122
8
태그
신규채널
[얘대체누구] [이거봐줘봐] [뀨뀨뀨뀨] [어른린] [얼음공주님] [유형모아봄] [아이린사과]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17 14:2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영구 모차르트 10일 19일 6시 타이틀곡 홈;런으로 컴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18 06:4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우지는 ㄹㅇ천재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2: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8 02: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훈아!!!!!!!!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1: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지널찾 개ㅐㅐㅐㅐㅐㅐ띵곡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9: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차르트 사랑해 홈런 대박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7: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천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6: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우지 개천재 같음ㅠㅠㅠㅠㅠㅠㅠ 아 이지훈 사랑해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4:2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영구 모차르트 10일 19일 6시 타이틀곡 홈;런으로 컴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12: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천재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