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ㅅㄷ 나 알바하다가 문태일 닮은남자 봤거든?

ㅇㅇ 2020.10.17 21:59 조회362
팬톡 NCT


근데 여친이 진짜 ㄹㅇ존예셨음;; 나 그렇게 예쁜 일반인 첨봐 요즘 미인이 아니라 찐 배우같은 자연스러운 미인이었음 긴머리 레이어드 S컬한 신세ㄱㅕㅇ 얼굴90에 권나ㄹㅏ 얼굴10 정도 섞인 느낌이시던데 저정도 예뻐야 문태일 닮은남자 만나는구나 싶어서 현타 오지게 옴ㅣㅋㅋㄱ쿠ㅜ 그 남자분도 진짜 무한적아 때 태일이 느낌 빼다박았는데 키랑 피지컬 대박이었당 근데 여친분이 찐 레전드임... 아몰라 걍 정말 행쇼하세요 뭣같은 진상만 만나다가 착한 선남선녀 커플분 만나서 기분이 좋았었다ㅎ 이거 팬톡즈니들한테 알려주려고 알바 끝나는 시간만 기다림
1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18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ㅠㅠㅠㅠ그 시즈니 맞을려나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와 찐이면 ㄹㅇ 레게노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설마 진짜면 개레전드;;그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대박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친 진짠가봐 아직까지 잘만나시나봐ㅜㅜ우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글https://m.pann.nate.com/talk/351493669?currMenu=search&page=1&q=%EB%B2%88%ED%98%B8%20%EB%94%B0%EB%A0%A4%EB%A9%B4%20%EC%96%B4%EB%96%BB%EA%B2%8C. 대박 아직 잘만나시나보다 부럽고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그때 그분 맞나봐 신세경닮았다는 소리듣는다 하셨는데.. 이런 우연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찐이면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글은 못찾겠고 https://m.pann.nate.com/talk/351495442?currMenu=search&page=7&q=Nct%EB%B2%88%ED%98%B8 후기글임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2: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 그분 여기에 글쓰셨던분아니야??? 탤닮은분 보고 번호드려서 만난다고후기까지 쓰셨는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역시 끼리끼리 부럽다 하 눈물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7 2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일이 실물보고 싶당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수특 표지 실화냐 (277)
  2. 2 에디터 저격 아이린 언급 수정 .. (1177)
  3. 3 수정)신혼집 혼수 문제로 싸우.. (195)
  4. 4 여자아이돌 갑질 폭로떴음;;; (538)
  5. 5 현재 난리난 아이즈원 화보 대.. (393)
  6. 6 정국 라이브 귀여운 컷.jpg (341)
  7. 7 딸만 예뻐하는 남편이랑 이혼하.. (364)
  8. 8 에디터가 여자 연예인 인성 폭.. (483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