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돈 쓸줄 모르는 남친...생일선물 포토북 받았어요.

(판) 2020.10.18 12:07 조회90,604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조언 감사합니다
12
47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18 13:27
추천
27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펑펑 울었어요. 펑펑 울면서 끝났어요. 기대도 안 했어요. 계속 왜 만나면서 이러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18 12:46
추천
22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물 마음에 안 들어서 펑펑 울면서 왜 계속 만남? 그 남자가 그렇게 대단해요? 다른 사람 속터지게 하지 말고 평생 개념녀 가성비 여친 아내로 사세요 결혼해서도 꽃 한다발 못 받고 싶으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ㄱㄴ 2020.10.18 15:20
추천
198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쓸줄 모르는게 아니라 돈아까워서 안사는것 같은데요..짠돌이같아요. 그래서 님도 본인에게 비싼선물 하는게 돈아깝게 느끼는것 같구요. 저런 남자랑 결혼하면 저축금액은 늘어날지언정 쓰지도 않고 평생 돈없듯이 살아요. 님도 혹여나 전업하게 되면 돈만원에 눈치보며 발발 떨게 되구요. 입으로 하는 립서비스..돈도 안드니 실컷 해주는거겠죠. 저런놈을 님같은 여자나 정말 좋은 남자로 보는것 같네요.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남자 역겹다 2020.10.19 19:01
추천
75
반대
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마인드가 정말 역겹네. 모든게 완벽한 사람은 없다. 저 남자도 평소에 착하고 검소한 거 같은데, 그 와중에 선물은 근사하게 해줘야 한다? 하나만 골라 이년아. 모든걸 다 갖춘 남자가 왜 너 같은 여자를 만나겠냐? 답을 모르겠을 땐 너 자신에게 그 질문을 던져라.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27 2020.10.28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이라는건 아껴야 한다 ㅋㅋ돈을 펑펑 쓰는것보다 훨씬 나은데? 나도 그런 사람임ㅋㅋ그래서 애초에 용돈주는걸로 퉁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1:5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돈없는 거지새끼들이 돈 많은 남자가 자기 여친, 와이프한테 해주는 거 보고 "저건 진정한 사랑이 아냐!"하고 울부짖더라?ㅋㅋ 한남식 진정한 사랑이란? 나이쳐먹고 그지같이 구실구질하게 해줘도 헤헤거리는 모자란 여자 만나기!ㅋㅋ 여자가 포장마차에서 사준 밥 좋다고 헤헤거리면 그 여잔 모자란 여자란다ㅋ 여의사가 그러겠니, 여변호사가 그러겠니, 여교사, 대기업 여자 직장인이 그러겠니? 그지같은 여자나 그지같은거 좋아하겠지ㅋ 그리고 고작 그딴거나 하려드는 너도 거지고~ 해줄 능력 없는데 마치 진정한 사랑 찾는 척 하지마ㅋㅋ 돈 없는거 뛰어넘을 매력도, 인성도 없는 주제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11:45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쉬 여기 _같은 찬반댓글들은 싹다 한남이네 ㅋㅋ 한남이 한남했다~~ 니네 능력없고 여친없는걸 왜 여기서 분풀이야~~ 니네가 짝사랑하는 여자 다 메갈이당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11: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맨날 저리 펑펑 울어 ㅋㅋㅋ 야 그만 쳐 울고 걍 헤어져! 답답아
답글 0 답글쓰기
글쎄 2020.10.20 11: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0만원을 써도 만원짜리 한장 값어치가 안 되게 쓰는 사람이 있고 만원을 써도 100만원 쓴 듯한 효과를 내는 사람도 있고. 그걸 센스라고 부르는데 보통은 그런 센스를 갖추기 힘드니까 그냥 100만원 효과 내고 싶으면 100만원 쓰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10: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대도 안했지만 안주면 펑펑우는 멍청이 ㅋㅋ 방생금지
답글 0 답글쓰기
이런 2020.10.20 10:42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이가 어리면 모를까.....적당히 연애하고 결혼한 삼십후반 아줌마로써....
결혼까지 생각하는 연애라면,
연애할때 명품선물 소용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남자라면 내년엔 내 생일도
이렇게 해주겠지? 란 마음으로 브랜드백팩에 영상편집까지 해줬다면
더욱 고맙지않을꺼같아요... 댓가를 바라고 해준다면 진정한 선물이 아니지않을까요?
한두해 만난것도 아니고 평소 행실이 그런쪽에 돈을 쓰지 않는 사람이라면
쓰니도 그런쪽으로 돈을 쓰지마세요, 기대하지도 마시구요.
결혼까지 생각하는 진지한 연애중이시라면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남친이 평소에도 완전 짠돌이 같은 스타일이라면
피곤하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이 사람이 생각하는 가치관은 뭔지
얘기를 많이 하시고 조율해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10: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진짜 센스없다고 생각들면은 본인이 갖고싶은거 말해요~ 진짜 저런애들 있어요 주변에 친구들이 노답이라 여자에게 뭘 해줘야할지 모르는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남자가 많이 사귀어봐야 느는건디 ㅠ ㅋㅋㅋㅋㅋㅋㅋ 기대 하지 말고 갖고싶은거 속물같아도 말해요 딱 사이트 보내요 나 이거 갖고싶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20.10.20 10:3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찌질한거랑 검소한거랑 구분좀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10.20 10:1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로 돈을 차곡차곡 모으고 있는 남자라면 저는 그깟 선물 덜 받고 그 남자 사귈래요 기념일 안챙기는거 아니고 작은 선물과 손편지라도 받는 건데 ... 남친이 미래에 대해 정말 진지하게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딱 결혼 상대 아닌가요? 생일에 장미꽃 한 송이만 받아도 좋아요 챙겨만 준다면...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10.20 1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두해 겪었음 남친 원래 그런성격인데 뭘 바꿔요? 안바껴요 힘빼지 말고 헤어져요 생일에 별 의미 두지 않는 사람도 많아요 그런사람끼리 만나고요 이벤트 잘해주고 기념일 잘 챙겨주는 남친 만나세요 사람을 뜯어 고치려 하지 말고요 님이 남친한테 맞출 수 없으면 헤어지는 거에요 남친이 틀린게 아니라 님하고 다른거에요 틀린거는 수정해야 하지만 다른거는 인정해야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09: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펑펑울일도 많다 ㅋㅋㅋ 그냥 대놓고 다음번엔 명품백 받고싶다고 말을 해요 말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09:4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선물 준비할줄을 모르는듯...? 제 전남친은 제 생일날 편의점에서 팔법한 사골곰탕 팩 하나랑 짜먹는 홍삼이랑 홍화씨 가루랑 다이소에서 파는 양말 상자에 넣어서 주던데요 ㅎ 20대 후반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10.20 09: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에 짠돌이 남편 티비에 나왔는데, 할머니가 남편이 화장품 세트 사다줬다고 감동받아 움... 결혼하고 싶은 여자랑 연애하면서도 저러는데 결혼하면 아예 없지. 울기까지 했으면 다음에 할만도 한데 진짜 엄청나네. 솔직히 이야기해보고 안되면 헤어지든가 포기하고 만나든가 양단간에 결정을 해야겠죠. 저런남자도 자기가 목매다는 여자 만나면 돈 더 물쓰듯이 씀.술집에서 짠돌이들이 돈 더 쓴다는 말이 있죠. 예전에 대전3000원 우동녀였나 그거 후기 보면 결론 나올거..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10.20 09: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뭘 받고 싶어서 그렇게 펑펑 울었나..ㅋㅋㅋㅋ 짜증나게 울일도 드럽게 없네

뭘 받고 싶다고 말을해.

니도 30만원 짜리 선물해주는 수준인데 대체 뭐가 받고 싶은걸까.. 뭐때문에 울었을까..

딱 정해서 말해줘. 이걸로 사달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08:59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좀 있으면 추가 글 올라오겠지??

그래도 남친 엄청 착하고 다정해요, 알뜰 살뜰한 사람이예요. 평소에는 저한테 맞춰줘요 등등......

여기 댓글들 조언 들을 생각 없으면 그냥 사람들 답답하게 하지말고요.

나 대학생때도 내 생일엔 금팔찌 받았는데 무슨....서른 넘어서 결혼까지 생각하는 사람끼리 립스틱..케잌....손편지....애들 소꿉장난하는것두 아니구....
그건 기본적인거고요, 아무리 계산적인 속물 안 되려고 해도, 선물의 금액이 날 이만큼 생각하는구나, 하고는 생각되지 않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08:59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친이 아니고 물주룰 만날려고 하는건가..쉬바..이러니 여자들이 욕믈 먹는거야
고가 선물을 해줘야 센스가 있는거냐..? 너도 왜 남친생일에 외제차 한데 뽑아 주지 그러니.
그런 센스도 읍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0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가 본인 챙길건 다 챙기면서 글쓴이 생일 엉망으로, 짠돌이처럼 군거면 창피할 일이 맞겠지만 그냥 두분 가치관이 안맞는 것 같아요
글만 봤을땐 이벤트성 센스에서 모자란 대신 평소에 표현 잘하고 배려심 있는 등 다른쪽 센스는 있는분 같은데 안 맞으면 헤어지거나, 서로 맞추려는 노력을 해야겠죠..?? 글만 봤을땐 남친분 나름대로 없는 센스에 찾아보고 노력한 티가 나긴하는데 기념일 자체를 별로 중요하거나 특별하게 여기지 않는 성격 같음 그래서인지 어디에 어떻게 포커스 잡아야하는지 모르는듯
이벤트 센스는 타고난게 아닌 이상 경험으로 쌓이는거 잖아요 본인이 가이드 잡아주시고(어떤걸 받고싶다 난 어떤 스타일을 좋아한다 음식은 양식이 좋겠다 뷰가 예뻤으면 좋겠다 등등) 남친이 잘 따라오고 성장하는걸 기다려줘야할 것 같은데 마음의 여유가 없으시다면 헤어지는게 나을 것 같아요 별거 아닌 것 같이 보여도 가치관 차이라 엄청 답답할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냠냠딱 2020.10.20 08: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대도 안했다는게 아닌거 같은데 무슨 천추의 한이 있는 사람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호홋 2020.10.20 08:31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이튼 여자 ㅅㅂ 결혼도 안하는 남남사이에서 남자친구한테 백팩은 ㅈㄴ 받고싶어하더라 개 김ㅊ 같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