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리 너무 과소평가한 거 같아

ㅇㅇ 2020.10.19 13:39 조회1,299
팬톡 NCT

선주문 112만장이라고 기사 나왔을 때 제발 초동 60만 나와달라고 더 사야된다고 안절부절 하면서 112만장 솔직히 다 팔 수 있을까...?했는데 넘어버림....나 아까 입틀어막고 감격해서 눈물 흘릴뻔 시즈니 대단해

54
0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19 1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더 사야해! 이러고 오프 갔는데 앨범 없어서 왤케 조금씩 푸는거야ㅠㅠ 했는데 걍 선주문이 팔린거고... 멋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9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기여워 즈니이이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19 1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월드와이드 엔시리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지금으로부터 20년 전의 초등학.. (243)
  2. 2 얘들아 제발 나좀 도와줘 나좀 .. (282)
  3. 3 20대분들 질문있어요! (401)
  4. 4 ㄷㄷ담배 (101)
  5. 5 집들이 와서 트집 잡는 친구랑 .. (163)
  6. 6 정재현 이거 진짜야? (135)
  7. 7 와 진짜 미친비주얼 방탄 진 '.. (133)
  8. 8 나도 마크 팬인데 요즘 마크 연애 (10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