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가을겨울옷 코디 짤털이

ㅇㅇ (판) 2020.10.19 21:27 조회76,713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아까 내용 추가한다는걸 실수로 아예 삭제해버려서 다시 올린다ㅠㅠ미안해)

요즘 날씨가 너무 애매해서 가을겨울 코디 짤털이 준비해봤어 너네도 있으면 많이 뿌려줘!

ㅆㅊ
패션 코디 가을 겨울 옷 데일리룩

+ 추가!!
톡선갔네 고마워 ㅎㅎㅎ다들 여기서 이쁜거 많이 보구 겨울에 이쁘지만 따시게 입고다니길 바란당 감기 조심해!!!!

51
24
태그
신규채널
[플투환희] [1213너] [의사갑질]
18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0 18:47
추천
5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정도면 그냥 지수 코디로 글 바꿔라.... 진짜 색조합 별로고 그렇게 안예쁜 코디도 많은데ㅠㅠ 옷 잘입고 비율 좋고 예쁜건 알겠는데 쫌 그렇다 코디글이 온통 한명 도배여서...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0 14:56
추천
3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전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0 15:04
추천
3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이 색 조합이 좋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0 00:53
추천
1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17 0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2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3 06: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을(겨울)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7: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4: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9: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진짜 걍 궁금해서 그런데 요즘 지수팬들이 많아짐? 몇개월전만해도 제니가 베댓먹는건 많이봤어도 지수는 거의 찾기힘들었는데 요즘은 거의 모든글에 지수가 베댓이라... 물론 나도 지수 졸라 사랑해서 상관은 없음 ㅋㅎㅋㅎ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5: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종 사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0: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지수 코디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베플이겠지...지네 아이돌 없다고 내리라는 심보는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1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checkgalpi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1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18:47
추천
5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정도면 그냥 지수 코디로 글 바꿔라.... 진짜 색조합 별로고 그렇게 안예쁜 코디도 많은데ㅠㅠ 옷 잘입고 비율 좋고 예쁜건 알겠는데 쫌 그렇다 코디글이 온통 한명 도배여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18:4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블핑 멤버들은 진짜 아우라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넘사다 넘사 ㅋㅋㅋㅋㅋ 내가 입으면 안어울린다고 욕먹을거같은 옷들을 입는데 진짜 넘 예쁌 ,,,, 간지나 ..,, 블핑멤들이라 그렇게 보이는건가 넘 머싯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