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들이 찐 좋아하는 상은 이거지

ㅇㅇ (판) 2020.10.19 21:42 조회114,943
톡톡 10대 이야기 19
아이즈원 조유리처럼 앞머리+둥글둥글하게 생기고 씹덕상


얘가 제일 예뻐서 외모가 잘 먹힌다 이 말이 아니라

이런 얼굴상이 남자들이 좋아하는 상임 ㅇㅇ


특히 급식들한테 < 이건 ㄹㅇ 찐임


 

172
292
태그
신규채널
[레게노] [와이라노] [걱정이야] [매일후회해]
1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0 07:42
추천
1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마다 달라.. 이런것좀 그만올려라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0 03:34
추천
81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도 있는데 트위치 여스트리머같은 느낌임 남자들이 지들 남초사이트에서 얘기한거 봤는데 뭔가 좀 만만하게 생기고 물렁하게 생긴 애들 좋아한다고 그럼 조유리 귀여운데 넘사벽 미인에 정석 미인이 아니잖아 구냥 귀염상!애기토끼같고 이런 상 좋아한다고 그랬음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0 03:21
추천
8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거 조또 의미 없음 여자들도 잘생겼단 애들 다르듯이 남자들도 똑같음 누구한텐 예쁘고 누구한텐 아니겠지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0 07:40
추천
17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 좋아한다기보단 좀 여자를 정복하고싶은? 그런애들이 좋아하는 상 아님? 귀여운거 안좋아하는 애들도 많음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3 1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남자들이 좋아하는 상이라고 찝긴 그런데 조유리즈 (조유리 김채원 최예나)가 남덕 많긴 많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2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줌마도 귀염상이 인기고 경로당가도 귀여운 할매가 원픽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조유리는 여팬비율이 좀 더 많지않음? 악의가 아니라 진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4: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 분야 갑은 얘 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바케
답글 0 답글쓰기
ㄱㅆ 2020.10.20 22:04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 궁금하다고 글 내리라는 애들아 궁금한 사람들이 더 많으니까 조회수가 10만 넘는 거겠지ㅋㅋㅋㅋ 싫으면 제목 보고 알아서 거르셈 제목에 다 써있는데 굳이 들어와서 태클 거는 이유를 모르겠네 안 피곤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1:4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팩트임 조유리아이즈원일군이고 조유리닮은 최유정류 와꾸 ㄹㅇ 안좋아하는남자애본적이없음 남자애들은 우리생각보다 귀여운걸 더좋아함 진짜 그리고 이글보고 귀여운상후려치는애들은 지들이안귀여워서열폭하는갈로알게 판은 귀여운상여자애들 ㅈㄴ후려치더라 ㅋㅋㅋㅋ 열폭하는 니네보다 수요 오지게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ㅅㅂ ㅈㄴ 이쁘면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1:4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순하고 귀엽게 예쁜애들 인기 ㅈㄴ 많음 열폭하는거 애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마다 다른거지 뭘 이런걸 따지고잇니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난 하니 같은 스타일 좋아함 약간 털털하고 성격좋은 그런 스타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쪼율이 예뻐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케바케고 근데 보통 자기랑 비슷한?스타일 많이좋이하던데 남자답게생긴애는 성숙하고 예쁜 스탈조아하고 귀엽게생긴애는 귀여운여자좋아하더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0: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다 필요없고 걍 이쁘면 된다.. 예를 들어서 만약 너가 박서준 좋아하는데 지창욱 잘생긴걸 모르진 않잖아 남자도 똑같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0:3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건 고딩애들이나 좋아할 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0: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남자들이 좋아하는상 저건 옛날 남자들이 좋아했던 상이고 지금은 천차만별이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0:3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유리 단발하니까 더 예뻐짐..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0:2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오치 미만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0: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라는지 알겠 백현같은 씹덕상 말하는 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0:04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현실은 장원영처럼 키크고 몸매좋거나 김민주처럼 얼굴이쁜애들이 인기많음

키작고 평범한 여자들 인기없음. 인정할건 인정해라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