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니네 솔직히 장원영 부럽지? ㅋㅋ

ㅇㅇ (판) 2020.10.19 22:47 조회135,358
톡톡 10대 이야기 19

어리고 예쁘고 몸매좋고 남자들한테 인기많고 돈 잘벌고 명품백 많은 원영이 부럽지? ^^ 맨날 원영이한테 질투하더라 니네 ㅎㅎㅎㅎㅎ

우리 원영이 명품백이나 보고가 ^^



열폭해봤자 소용없어 ^^ ㅎㅎ

465
284
태그
신규채널
[19빛펑] [귀여운거봐] [대답해줘ㅠ] [칭찬해줘] [츄반ㅂㅌ]
4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0 01:28
추천
9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나가는 건 장원영인데 왜 너가 신났냐?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0 01:15
추천
65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작돌,접대돌이 왜 부러워? 안부럽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5 15: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영이 진짜 좋아하는 사람은 이런 글 안써 얘 지능안티중 하나일뿐이니까 관심 주지말자 우리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20.10.21 1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살만 좀 찌면 더 좋을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흐음 2020.10.21 14: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인생은 길어.지금 아무리 잘나간다고해서 평생 누리지못하고 살 수도 있고 지금 너무 힘들다고 해서 평생 힘들게 살지 않아.자신을 사랑하고 열심히 살면 보여지는 물질적인 것 말고 정말 뼈속깊이 행복한 사람으로 살고 있을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4: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도 장원영질투하는거같아...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그렇게 장원영 인기없다고 부득부득 우기면서 맨날 이런글 올라오는거 보면 판까흥 맞는데 븅들아? 잘나가는거 맞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9: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은 가만히 있는데 왜 니가 부심부리고 사람들 깔보냐? 니가 잘난것도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8:0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부자아니면 화류계사람들임. 됬네요 이사람아ㅗ기분나뻐
답글 2 답글쓰기
777 2020.10.21 0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개념 안티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6: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에 유튭으로 영상 봤는데 진짜 와...인형인줄 대박...근데 너 다 티나ㅋㅋㅋㅋㅋㅋㅋ연예인 이용해서 다른사람 욕하는거ㅋㅋㅋㅋ너 댓글로 아무런 관련없는 글에 이사람끌고와서 댓글달더라 왜그러고살아? 진짜 이 사람을 위하면 애초에 이런식으로 글 쓰고 댓글안달아...사람 이용하지마 너같은 인간이 악플러다는 애들 만큼 나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4: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외모 이런거보다 다 가졌는데도 어린 나이인거 이게 젤 부러움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4: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네이트판에 장원영 악플러 한명 1,2년전에 돌아다녔었는데 아는 판녀들?ㅋㅋㅋ걔가 이거봤으면 좋겠다 추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2: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등감이지 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1: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부러움 근데 난 판녀들처럼 열폭안하고 장원영 응원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0: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부러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0:30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도 안부러운데. 재력말고는 바꾸자하면 바꿀거 ㄹㅇ1개도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3:3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이쁘고 끼많고 비율좋은거 개부러운데 하는짓땜에 정은 안감...너무 자기 나이대에 맞지않는 행동만 골라서 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3:0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 인생 부러워해서 뭐하냐 ㅈ도 현실감 없어서 부럽지도 않더라 이딴글 쓸 시간에 자기계발이나 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10.20 22:48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율이랑 키빨이라고 하는 열폭돼지녀들아ㅋㅋ그냥 영상 캡쳐한 미모도 이정돈데 ㄷㄷ프로듀스 처음에 나왔을 때도 얼굴 개이쁘다고 남초에서 인기 뒤졌었다 이년들아 질투좀 그만하고 니네도 좀 꾸며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2:4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부러워 이쁘고 어리고 키크고 판에서만 욕먹는 성공한 인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0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부러워. 그래도 뭐 난 내 인생 사는 거지 뭘 어쩌겠어. 다음 생에는 닥 장원영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