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엘리베이터 갇힘 (집주인 고소가능한가요?)

양말 (판) 2020.10.20 02:09 조회7,610
톡톡 사는 얘기 꼭조언부탁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1시경
거주하는 원룸 엘리베이터에 탔다가 1층에서 내려도 문이열리지 않아 갇혔습니다. 15분정도 혼자있었고
내부에 비상벨이 고장나 연결이 안됬습니다.
그리고 따로 비상시 연락할 수 있는 연락처도 전무했습니다.
그래서 119에 신고했고 꺼내졌는데요,
건물 주인의 관리소홀 아닌가요?

10년전에도 고층건물 엘리베이터 갇힌적이있어서
엘리베이터트라우마가 생겨 , 5년정도 아예 엘리베이터를 못탔었는데 ,오늘일로 1시에 있던 시험도 못보고
지금 정신적으로 너무 불안하고 힘듭니다
앞으로 평생 엘리베이터 에 대해 트라우마가 생길것같은데

원룸 주인은 저에게 연락 한번 없었으며,
제가 직접 전화를 하니 주인이 엘리베이터는 업체에 외주를 주어 자신은 잘 모른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저는 진짜 오늘 이 일때문에 시험을 망친것은 물론
앞으로 평생 트라우마가 있을것 같은데,
저 주인의 태도 가 너무 화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있어도 너무 화가나고 분조장 생긴것같아요
오늘 아무일도 못했어요

주인이 4시나 되어서야 제가 사는 건물 엘리베이터를 보러왔습니다. 그리고 저랑 건물 1층에서 마주쳤는데 저에게, 지금은 비상벨 연결이 잘되는데?
아까 학생이 갇혔을때는 왜 비상벨이 안됬을까.. 이딴소리를 저한테 지껄였습니다

저에 대한 일말의 미안함 별로 없어보였어요
진심같지도 않았고 인간대인간으로. 할 말을 잃었어요
법적조치를 취하고 싶습니다 너무 화가납니다
제가 이렇게 힘든데 .. 아무일도 아니라는태도
정신적으로 너무 힘든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법적으로 문제제기 할 수 있나요?

0
4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구독구독구] [취업]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1 09:06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트라우마를 생기게한 고층 엘리베이터는 고소하셨었나요?솔직히 이걸로 고소까지는 아니라고 보는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1 09:59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그냥 궁금해서 적는건데 1시 시험인데 1시경에 집에서 출발한거임 ? 이해가 안되서 ; 1시 46분에 119신고했고 엘베안에 약 15분동안 있었다고 하면 적어도 집에서 1시 넘어서 나온거 같은데 왜 1시 시험을 못봤다고 적어놨는지 이해가 안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판단 2020.10.21 09:21
추천
2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 지능낮은ㄱㅖ집하나가 애쓴다 애써 ㅋㅋㅋ
요즘개나소나 고소 어디서주워들은건있어가지고 ㅋㅋㅋ
변호사사서물어봐라 ㅋㅋ 판에서 쳐묻고있네 ㅋㅋㅋ
이런년들 분조장 온다는게 안맞아봐서그럼 ㅋㅋㅋ 자동적으로 분조장될텐데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1 18: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덜 떨어졌으면 겸손하기라도 좀
답글 0 답글쓰기
안녕 2020.10.21 14:1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 답글 쓰면 남자냐 한남이냐 묻고 틀딱이냐 하던데, 저는 30대 여잡니다.
아가씨보다 인생을 한 10여년 더 살알겠죠.
우선 놀랬을 거고, 시험 못봐 억울 할 것이고 위로합니다.

놀란 가슴 어찌 진정 되겠냐만은 살다보면 참 많은 작고 큰 사고가 있습니다.
때론 내 탓. 때론 남 탓이죠.

원인을 생각하고 어찌 할까 고민하며 신경쓰는 그 시간이 얼마나 무쓸모한지
아직은 잘 모를거에요. 더욱이 분에 차있을 때는.

근데 말이죠,
남 탓인 듯 싶을 때마다 보상을 고민하며 여기 저기 억지쓰며 분풀이 하는 거 아니에요.
본인에게 돌아옵니다. 똑소리 난다는 건 이런게 아니에요.
지혜롭게 상황을 받아드리고 이해해 보길 바랍니다. 위로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날쏘고가시오 2020.10.21 1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쇠공포증 있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ㄱㅅ 2020.10.21 1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든 사람은 엘배에 고소해야겠내요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 필요하니?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10.21 10: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5분 늦었다고 시험을 못봤다구요? 중요한 시험이면 정말 일찍 나오지 않나요? 보통? 15분 늦어서 못보는 중요한 시험이 뭐가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0: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주인은 엘리베이터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전문 업체에 정기 점검과 관리와 수리를 맡겨 놓은것 아닌가요? 정신에 조금 문제 있으신것 같은데 ..집주인 고소 하기 이전에 병원부터 가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0.10.21 1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법적조치를 취하고싶으면 변호사를 찾아가세요 이런데에 물어보지마시구여
답글 0 답글쓰기
32男 2020.10.21 10: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가 아주 불안하고 그게 외적으로 왔으며 "내가 왜 이런 고통을 느껴야하는지?" 억울한 감정이 든다고해서 아무런 죄없는 사람에게 해를 가해서는 안됩니다.
지금 상태가 힘들다면 외적으로 해를 가해서 해결하려 하지 마시고 내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1 10:2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보기만 해도 빡쳐 ㅋㅋㅋㅋㅋㅋ 진상을 누가 부리나 했더니 너같은 애들이 부리는거였구나
답글 0 답글쓰기
김기절 2020.10.21 10: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꼬인 사람이 이런일 겪으면 올타꾸나 하고 저렇게 난리지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0: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변호사 한테 가보세요 가능한지 여기 물어볼게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ㅎㅇㅇㄴ 2020.10.21 10: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됐 이라고 !!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1 10:0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길 가다 자빠지면 길바닥 고소할 인간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9:59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그냥 궁금해서 적는건데 1시 시험인데 1시경에 집에서 출발한거임 ? 이해가 안되서 ; 1시 46분에 119신고했고 엘베안에 약 15분동안 있었다고 하면 적어도 집에서 1시 넘어서 나온거 같은데 왜 1시 시험을 못봤다고 적어놨는지 이해가 안감...
답글 0 답글쓰기
씁쓸하다 2020.10.21 0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으면 안되는 일이지만 엘리베이터의 경우 추락을 제외한 사고는 종종 있는편이고 사용자도 어느정도는 감안하고 타기도 합니다. 차량에 탑승할때 교통사고 가능성이 존재하고 음식을 조리해 먹을시 탈 나는 것처럼요. 물론 추락이나 끼임 등 물리적 사고가 발생했다면 유지보수의 책임을 물을순 있겠지만 잠시 갇힌걸로는 글쎄요. 다음부터는 엘리베이터 이용은 지양하세요 그래야 트라우마에 악영향이 없으실테니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 권한 없어요;;;뭔 법이야 법은;
답글 0 답글쓰기
안녕 2020.10.21 09: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쳐 걸어다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로운 2020.10.21 09: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걸 왜 집주인한테;; 그리고 무슨 고소예요 고소는 무슨 아무사안이나 다되는줄아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9:4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 등신같은 글이 다있노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