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방탄소년단 드라마 라인업 떴다

ㅇㅇ (판) 2020.10.20 09:16 조회9,56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얼마 전에 방탄소녀단 드라마가 나온다고 기사 뜬 거 봤는데

캐스팅 다 완료됐나봐 ㅎㅎ

캐스팅 기사 뜨더라 


 

일명 방탄소년단 드라마라고 불리는 이 드라마는

방탄소년단의 앨범 '화양연화' 속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BU'(BTS Universe) 기본 설정을 토대로 

드라마 장르 특성에 맞게 변형했다고 함 




 


방탄소년단 세계관 드라마 '유스(YOUTH)'는

위태롭고 미숙한 일곱 소년들의 성장기를 다루는 드라마로

저마다의 비밀을 가진 상처투성이 소년들이

서로의 아픔에 공감하며 소중한 존재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이

풋풋한 감성과 공감을 선사한대....



 


드라마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사랑하는 은동아', 

'유나의 거리' 등을 연출한 김재홍PD가 연출을 맡으며




  

극본은 '올드미스 다이어리', '청담동 살아요'

'송곳' 등을 공동집필한 김수진 작가가 쓸 예정.











공개된 캐스팅 라인업.

극중에서도 방탄소년단 멤버들 실명 그대로 사용한다고 함 



 


서지훈 (김석진 역)



아버지의 그늘에 갇힌 소년.

완벽해 보이지만 감정 표현에 서툰 ‘김석진’ 


국회의원 아버지를 둔 김석진은 말 잘 듣는 착한 아들로, 

자신의 인생이 아닌 아버지의 설계도 안에서 살아왔다. 


그런 김석진이 전학 간 곳에서 만난 소년들을 통해 

애써 외면하고 묻어둔 감정들과 마주하게 된다. 







 


노종현 (민윤기 역)



엄마를 죽이고 집에 불을 질렀다는 소문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닌다. 

엄마가 전부였던 세상에 낡은 피아노가 유일한 안식처가 되어버린 소년 민윤기.

편견 없이 자신을 따르는 정국을 통해 

불안한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 나간다. 








 


안지호 (정호석 역)


세상에 홀로 버려진 소년. 

긍정마인드를 가진 댄싱머신 ‘정호석’  


어린 시절 놀이공원에 버려진 아픔이 있지만, 

누구보다 밝은 에너지를 가진 인물.







 


김윤우 (박지민 역)


해맑은 미소 속에 말 못 할 비밀을 숨긴 소년, ‘박지민’ 


가족들의 과보호, 거짓으로 점철된 어린 시절이 트라우마로 남아 

진짜 자신이 누구인지 혼란스러운 소년이다. 







 


서영주 (김남준 역)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팍팍한 현실에 일찍 어른이 된 힘겨운 소년 김남준. 


온갖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면서도 

1등을 놓치지 않는 책임감 강한 인물.






정우진 (김태형)


술주정뱅이 아버지와 사는 상처투성이의 위태로운 소년.


엄마의 가출과 함께 변해버린 아빠가 

캐치볼을 해주던 예전의 자상한 모습으로 

언젠가 돌아올 것이라 믿는 순수함을 지닌 소년 











 


전진서 (전정국)



존재의 이유가 궁금한 소년, ‘전정국’ 


불안정한 가족들 틈에서 행복을 느낄 수 없던 전정국은 

살아가는 의미도, 죽음에도 무감한 소년이다



(얘는...부부의 세계 준영이????????!)






한편 드라마 ‘유스(YOUTH)'는 2021년 방송 예정이다.




1
70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1 15:07
추천
3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이 드라마에 유일하게 바라는건 안했으면 좋겠다인데.... 화양연화 그 불행서사에 멤버들 본명?? 말도안됨 멤버들 본명 뒤에 살인 가정폭력이 붙는데 그걸 소속사가 추진한다는데 난.. 솔직히 응원은 못하겠음. 본명을 쓰지 말던가 아니면 원래대로 멤버들 실화를 했으면 좋겠다. 미안 그냥 하소연 해봤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1 12:00
추천
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명 사용 무슨 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1 11:1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한거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6 1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양연화 세계관 생각보다 어둡고 사람죽이고 가정폭력 뭐 이런거 나오는데 방탄 실명 쓰는거 진짜 나 결사반대다.. 소속사에서 이런걸로 드라마 만드는거 추진하는 것도 이해 안되고 하.. 모르는 사람이 보고 진짜 방탄 유년시절 이야긴줄 알고 착각할까봐 무섭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0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너무 오글거림 팬픽놀이 하는 것 같아 작품성 없고 수준 높은 영화 보여줄 거 아니라면 그냥 덕후들 돈 빨아먹으려고 그러는 걸로 밖에 안보여...뇌절ㄴ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04:1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영주가 박지민 닮아서 지민 역할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23: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지훈 정호석 서영주 박지민 해야지 타팬이여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그나마 이렇게 하는게 나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이미 망했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좋아요~기대할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2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왜 드라마를 만들어 왜!!!!!!!ㅋㅋㅋ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대체 살아있는 그룹을 왜? 뭔 위인전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겠네 빅히트 돈이 되는건 다 하는구나 제왑이랑 삐까삐까여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세계관 속에서 어둡고 폭력 이런 게 많이 나오는데 그걸 실명으로 드라마로 만든다는 게 이해가 안 간다 진짜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8: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막말로 멤버가 잘 살아있는데 뭐하러 배우들을 굳이 골라서 굳이 방송함? 드라마는 너무 간거 아니야? 할거면 멤버 그대로 하던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8: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계관도 세계관까지만해 공식 팬픽게임도 그냥 눈감았는데 드라마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8: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걍 방탄이 하면 안되냐.. 굳이 왜 다른 사람 캐스팅해서 실명쓰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내용이 너무 오글거려서 연기를 ㅈㄴ 잘하지 않는 이상 항마력 땜에 못볼듯 실명은 왜써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뭐여 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졸라 오글거릴거같고 배우 캐스팅도 이상하고 실명 쓰는것도 ㅈ같애 제발 하지마라 대체 왜 한다는거야 이해가 안되네...ㅋㅋㅋ 난 안볼란다 그럴시간에 브이앱 한번 더 볼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8: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 다걸고 타팬인디 본명 왜쓰는거임 인물 설정도 조카 인소같이 아픔 하나정도 있는 소년 ㅇㅈㄹ로 설정해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8: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아아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1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7: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본명을 왜 갖다 쓰냐 본명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7:41
추천
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원 방탄보다 잘생겼네 이거 부정하면 암이
답글 2 답글쓰기
하하하하하 2020.10.21 17:2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미지 ㅈㄴ 안 맞네..............................................................아 진짜........실명 진짜............그럴 일은 없겠지만...촬영중 외에 멤버 이름 막 부르진 말아라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7: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로몬의 위증에서 서영주, 서지훈 배우님을 좋아하게 돼서 출연하는건 좋은데 작품이 아쉽네요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