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젠 더이상 서민 코스프레 안하는 음식들

ㅇㅇ (판) 2020.10.20 09:29 조회75,270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62
6
태그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0 15:34
추천
8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렌차이즈의 폐혜지 뭐. 이젠 동네 가게들도 배달앱 시스템 따라감ㅋㅋ 전화 주문을 해도 지들이 뭐라고 갑자기 최소 주문 금액 올리기╋배달비까지 받는다 어이없어서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20.10.20 15:20
추천
6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족발보면 빡침!! 돈 너무 아까워서 외식 메뉴에서 빼버림.. 못 먹는 뼉다귀를 비싼 돈 내고 집으로 가져와서 버리는 느낌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0 20:06
추천
6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컵떡볶이 오백원인가 천원씩 먹었었는데 갑자기 10배이상 뛰어버리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2 0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네 소곱창 1인 22000원. 혼자 2인 먹어도 부족ㅜ 둘이가도 십만원. 고급음식임. 집에서 해먹기도 곤란.
답글 0 답글쓰기
죠스 2020.10.21 17: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거품 음식의 공식 = 여자들이 환장하면 가격 거품 음식

닭발,곱창,막창,떡볶이,보쌈,카페디저트 등등

이런 음식들 대부분 여자가 남자보다 더 수요가 많음.


커피씻은물은 왤캐 비싼거임?? 이해가 안되네
답글 0 답글쓰기
나는쌍도남 2020.10.21 15: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취 입장에서 해먹는게 좋음..한번 소스 재료 사면 10번은 해먹으니...
답글 0 답글쓰기
못땐마음 2020.10.21 15:0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들모두 집에서 해먹으면 만원도안한다는사실..전그래서 레시피찾아서 제가다직접해먹어요.생각보다어렵지도않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ㄹㅇ 2020.10.21 1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음식값 다 올라감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9:4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볶이가 비싸진건 가갹이 오르는데 사줘서 가격형성시킨 멍청한 소비자들 탓이 크다
답글 1 답글쓰기
비질란떼 2020.10.21 09: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러니까 왜 사먹냐고?? 가격을 올려도 많이들 사먹으니까 계속 올리지
답글 0 답글쓰기
진지하게 2020.10.21 07: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장떡볶이는 1인분에 3천원씩 하는데.. 프렌차이즈 거품이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5:0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서민음식이 있긴 함? 분식집도 가격 엄청 올랐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기서 버거로운 치킨이랑 족발빼곤 집에서 해먹을수 있음. 안사먹어야 프렌차이즈들 정신차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볶이는 집에서 해먹는데 다른건 시킬 수 밖에 없어서 슬퍼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킨은 성인 셋이 식사로 먹음 기본 두마리ㅠㅜㅜㅜ 가격부담에 한마리 시키고 치밥함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3:1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엽떡 이후로 떡볶이 가격 점점 상승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곱창은 원래 좀 비쌋는데.. 내 단골집은 15년전에도 1인분에 만팔천원이었는뎅. 이민와서 소곱창 먹기가 쉽지 않아 그립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곱창은 특수부위인데다가 내장이라 보관기간이 짧아서 어쩔수없지. 근데 떡볶이는ㅋ 저건 또 사먹는 애들이 죽어라 쉴드쳐서 망할일 없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1: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프차족발에서 28000~30000원짜리 소짜 시키면 살코기 열점인가 주는거 보고 갭빡지던데. 시장 족발집에 가면 만원 초반에 고기는 더 많이주더라. 쒸불것들이 막국수랑 반찬 몇개 넣고 만원이상을 뿔려먹어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10.21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1:26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카페가 더 심한거같음 감성카페 ㅅㅂ 8천원이면 밥값인데 8천원주고 시킨 초코음료 제티였다 개빡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0:36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우리 가족은 배달음식 잘 안 먹음...제발 먹지 말자..안 먹어야 지들이 노력을 하는데 가격오르고 배달비 터무니 없이 붙어도 사먹어주니까 계속 더 하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0: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격 올린만큼 만족감을 주면몰라 퀄은 똑같은데 가격만높아져서 짜증남. 그래서 왠만한 맛집아니면 다신안감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