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직장동료의 더러운 행동 어디까지 이해가능하신가요?

ㅇㅇ (판) 2020.10.20 11:20 조회19,443
톡톡 회사생활 댓글부탁해
업무중에 일어나는 일
1. 귀파고 입으로 불기
2. 손톱깎기
3. 트름하기(바이브레이션 넣음)
4. 자기 정수리냄새 맡음;;;
5. 점심먹고 커피마시고 양치안함

동료랑 이거땜에 싸우는데 제가 이해심 부족인가요??
냉정한 판단 부탁드려요
7
22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1 19:2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러워 죽겠네...기본적인 예의도 없는 사람인가봐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2 1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기정수리냄새는 어떻게 맡음?
답글 0 답글쓰기
근데 2020.10.22 1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4. 자기 정수리냄새 맡음;;;
이거 어떻게 하는 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1235 2020.10.22 09:4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마나 일할때 할께쳐없으면 주위에서 저딴거하는거 다 챙겨보고있음? ㅋㅋㅋㅋㅋ
몸과정신이편하니까 이딴것도고민이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09: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바이브레이션 트름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0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직장 뒤에 상사가 그럼..
1번부터 5번까지 싹함.
괜히 말하면 내가 더 이상한 사람될 것같아서 가만히 참는 중..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막말공쥬 2020.10.22 0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를 왜 보이게 파? 드러운 ㄴ !!! 티슈가 없어서 후 불고 앉아있어? 띠퍄!! 정수리 냄새 ㅋㅋㅋㅋ 트름 에휴 상종하지마 역겹당
답글 0 답글쓰기
귀찮은삶 2020.10.21 21: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름 바이브레이션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름할때 지나가다 실수로 친것처럼 후려갈겨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1 21: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왁 소리내면서 방구뀌는 사람도 있어요 내 친오빠ㅇ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9: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몰래 해주길 강력히 바라는 행동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9:4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걸 일일히 신경쓰고 어떻게 일해요 ㅋㅋ 걍 무시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9:2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러워 죽겠네...기본적인 예의도 없는 사람인가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트름을 누가 그렇게 해요 이상한거 맞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8:49
추천
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저런걸로 왜 싸워요 ? ...
그냥 본인 자유고 뭐라고 할 권리는 없지 않나 ..
그냥 못 배운 새끼구나 하고 무시하면 되죠 ㅋㅋ 뭣하러 감정소모 하세요 ..ㅋㅋ
사회생활 하다보면 저것보다 더한 병신 많은데
솔직히 뭐라해도 내가 하겠다는데 뭔상관 하면 할말 없지 않나 기본 매너라고 알려줘도 애초에 매너 있는 인간이였으면 저런행동도 안했을텐데 ....
님만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니니까 어차피 저런 부류 회사에서 은따임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옷도그지같이입... 2020.10.21 17: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옆에사람은 아침마다 김밥먹는걸 시작으로 1분에 한번씩 코먹고 입으로 계속 쭛쭛쭛쭛 이러고 손가락으로 책상두드리고 자기뺨때리고(진짜 크게때림 찰싹소리나게) 트름하고 물로 가글해서 삼키고 막이래. 참다참다 파티션쳣어.
답글 0 답글쓰기
이건뭐 2020.10.20 11:2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수리 냄새 어떻게 맡음? 신기하네. 이해 할게 있냐 저런 사람인데, 그냥 투명인간 취급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