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세븐틴 우지가 중국에서 콜라보 하고 싶은 가수

ㅇㅇ (판) 2020.10.21 00:37 조회16,68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중국 영통 인터뷰 인지 팬싸인지는 모르겠는데

"저작권 부자인데 중국에서 누구랑 콜라보 하고 싶은가요?"

라는 질문에




"중국에서 Deams come true 라는 노래를 낸 쉬밍하오 라는 가수 너무 맘에 듭니다"

라고 얘기함 .
멤버들이 저 말에 박수치며 웃는데







중국멤버 디에잇 만 수줍게 웃고있음


왜냐면 이사람이 쉬밍하오 기 때문ㅋㅋㅋㅋ


참고로 저 앨범 중국에서 차트에서 1위했을정도로 인기였는데
수익금 전액 중국 시골학교에 도서관 짓게 해달라고 했나
기부함

무뚝뚝한 우지의 대답에 호들갑스러운 애들이나
수줍어하는 멤버나

보기좋다
347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1 03:15
추천
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1위 할 정도로 인기 있었어? 중국에서 인지도 높은거 알고있긴했는데 음원그렇게 잘 되는건 또 몰랐넹...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1 02:10
추천
7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잇이 조카 착해ㅠㅠ 그 수익금 다 기부한 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1 11:19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기요미들.. ((home;run))으로 컴백했으니까 노래 많이 들어줘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3 2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0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호 중국 팬들도 아이들 시설? 같은거에 기부 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0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twitter.com/menglijian_/status/1317023165856444419?s=19 영상링크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훈이가 만한 쉬밍하오의 Deams come true https://youtu.be/pxTL3o9tJT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2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지가 언급한 노래가 그거임? 불면제로에서 다가갈게~ 다가갈게 부승관이 명호 극딜 넣은 노래??
답글 2 답글쓰기
2020.10.21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상 어디에서 볼 수 있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에서 그렇게 유면한지는 몰랐는데 하여간 디에잇 진짜 멋있는듯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상 링크 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7: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에잇만 보면 나 요즘 설레 ㅠㅠㅠ나만이러냐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2: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볼수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1:54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핀트안맞긴한데 우지 최연소 100곡이상 저작권?인가 뭐 쨌든 축하해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1:19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기요미들.. ((home;run))으로 컴백했으니까 노래 많이 들어줘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1:1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노래낸 건 알았는데 수익금 다 기부한 건 첨 알았어 완전 멋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10: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새끼들 귀여워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7: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귀여워 내 귀요미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3:15
추천
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1위 할 정도로 인기 있었어? 중국에서 인지도 높은거 알고있긴했는데 음원그렇게 잘 되는건 또 몰랐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2:10
추천
7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잇이 조카 착해ㅠㅠ 그 수익금 다 기부한 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1 01:1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귀엽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