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기 대체 뭐하는 곳인가요????///(추가)

ㅇㅇ (판) 2020.10.21 13:36 조회162,173
톡톡 결혼/시집/친정 댓글부탁해

 

 

일어나보니 댓글이...

 

근데 저게 2012년이다 하는데

 

본것만 해도 날짜가 ㅠㅠㅜ

 

 

 

 

 

"진짜 열심히 애쓰고 있는 팀들이다~"라고

이 부분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원래 다들 그런가도 싶고..

 

쨌든 대한민국 국민들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어쩌다 이런걸 보게 되었는데

 

이게 뭔가요????

 

언제부터인지 맘카페에 대한 비난 여론과 인식이 좋지 않아 알고는 있었지만

그때는 만만한 여성들 타겟으로 호도한다 생각하는 게 다였거든요.

너무 충격입니다....

 

갑자기 지역카페, 맘카페, 대형 커뮤니티 할 거 없이

이번 정부 이후에 정치글 금지한다고..

정부에 반대되는 의견은 묵살시키고, 강퇴당한다 해서 한창 시끄러웠다 듣기만 했어요.

 

댓글알바, 당원.....

이거 다 말도 안되는 얘기들이다 생각했는데

지금 실제로 일어나는 일인거죠??

 

조선족 얘기도 있던데.. 사실 믿어지지가 않아요...

이게 드루킹인가 뭔가랑도 연관이 있는 건가요?

 

저만 이제서야 알았나요....????

 

 

 

 

저기 글을 보면

"분위기 완전 좋았어요. 쏘주는 ㅇ지사님이 시켜서 쏘맥으로들 드셨구요.

저도 고민끝에 술한잔 받았습니다.

ㄱㄱㅅ 의원님께 요즘 ㄹㅌ에서 인기가 ㅁㅈㅇ님을 추월하고 있다고 전해드렸더니

부끄러워하며 좋아하시더라는"

 

"어제는 꿈에서 안아주셨어용 황홀ㅋㅋㅋ"

 

원래 일반적인 건가요???

 

 

331
257
태그
신규채널
[호칭문제] [사진주의]
2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1 14:09
추천
201
반대
7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맘카페, 지역맘카페, 여초카페, 대형 인기카페 등등 정부 지원금 받고 일반 회원들 입틀막 하는 곳이죠. 정부에 반하는 글쓰면 개떼같이 몰려와서 집당 린치(인신공격, 비아냥, 조롱, 욕설 등) 해서 공포감 조성하고 다시는 그런 글 못쓰게 하고 그런 협박을 이겨내고 계속해서 애국 벌언하는 회원은 강퇴해버리죠. 민주당원╋조선족들로 구성되어있다 들었어요. 엄마들은 애 키우느라 소통, 정보전달이 한정되어있는데 그걸 할수 있는 맘카페를 점령해서 완전히 막아버린거죠. 그런건 공산당이나 하는짓이에요. 과연 친중종북의 정부다운 비열한 전략이라 생각됩니다.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ㅇ 2020.10.21 15:06
추천
191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표적인 맘까페들..팬클럽수준 무조건 옹호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1 15:46
추천
178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문에도 났었어요. 맘카페가 사회적기업으로 등록하고 정부에 주는 지원금이 1년에 몇억.. 그러니 운영자들이 미친듯이 정부 옹호하죠. 최대피해자는 누구?? 돈받고 선동하는거에 세뇌당한 엄마들이죠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1 20:32
추천
147
반대
1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이런글 종종 올라오는데 이게 더 이상해 ㅋㅋㅋㅋ 니들 댓글부대지? 돈처받고 알바하는거지?결시친에 이딴 글 올라오는게 더 이상
답글 1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06 18: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글 좀 많이 올려 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가다 2020.10.25 11:2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아니 이걸 작업하는 애들은 신천지 당원가입시키고 이명박근혜때 일반인사찰하고 했을때는 어떻게 버텼는가 몰라? 아 혹시 니들이 그때 가입했던 신천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07:04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갠적으로 이거 진짜 극혐. 진짜 오그라들고 유치하고 병맛 같음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03:09
추천
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다른건 모르겠는데 저 레테님? 어쩌고 친필 싸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성의있게 쓰지 따라하려고 보고쓴거 ㅈㄴ티남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쪽팔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진짜라고 믿는사람 없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21: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와서 또 입틀막하네 ㅋㅋ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이고 표현의 자유는 헌법에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정치 얘기를 하든 백신예기를 하든 코로나 얘기를 하든 집값 얘기를 하든 다 자유라구요~ 말 나오면 정부 욕먹을거 뻔하니까 미리 차단하는 뻔한 수작 이젠 안다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6:4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관심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6:48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왜 다들 결시친 와서 이러시나..... 딴데가서 놀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4: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이래서 판도 댓글 아이디 공개해야됨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댓글을 썼을까? 네이트 시사기사 댓글목록 전체 공개 되고 나서 판에 글쓰고 댓글 조작하는거 많이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3:34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도 이거지만 황교안 앞에서 빤스벗고 엉덩이 까고 춤추던 개줌마들 극혐 엄마부대인지 뭔지 엉덩이는 냄새나게 왜 까고춤?
답글 2 답글쓰기
무섭 2020.10.22 13: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서 완장차고 돌아다니는 무리가 있어요.. 매번 2~3명씩 나타나고 공격하는 형태.... 그에 반박하면 입에 담기도 더러운 욕설하면서 "응~ 너 신고했어, 잘가세요ㅋㅋㅋ" 이럽니다.. 그러고나서 5분도 안되가지고 바로 정지당하고요.. 분란목적이라고 정지당하는데 저한테 욕하고 난리치던 무리는 그대로 활동해요.. 이게 말이 되나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3:2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 말대로 드루킹이 자리 요구했다 거절당하고 문 까는글 썼는데.. 그게 문 찬양하는 90만개 댓글중에 0.7% 차지했다는 것도 알고 있지?ㅋㅋㅋㅋㅋ이게 얼마나 영향을 미쳤을거 같은데?ㅋㅋㅋ 그럼 그 전까지는 니들 말대로 정의로운 문님이 다 알고있었으면서 냅뒀다는거네? 김ㄱㅅ선에서 꼬리자를 일이 아닌거 같네?
답글 1 답글쓰기
ㅁㅁ 2020.10.22 13:2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러니까? 국민은 정치에 관심 갖지 말라는 거?

국민들이 정치에 관심 갖고 활동하는 게 뭐가 문제냐고?
민주주의는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국민 참여 없인 불가능한 제도인데.

민주주의 제도 아래 모든 정치인은 당연하게도 국민의 지지로 인해 그 자리에 앉게 되는 건데.
도대체 뭐가 문제라고??

문제가 되는 건. 그 지지함에 있어 불법적 행태가 있느냐 없느냐..이고.

드루킹이 문재인 지지 활동 할 땐 불법을 저지르지 않았다고.
문제가 된 여론조작...은 문재인 지지가 아닌 까대기 위한 거였다고 ㅋ
왜냐?? 합법적 방법으론 까댈 게 없었거든~ ㅋㅋㅋ

드루킹이 했다는 여론조작 내용이 뭐냐고? 이명박근혜가 속한 그당에 가서 좀 물어 봐라! ㅋㅋ
오래전 일도 아닌 고작 수년전 일. 관련기사도 넘쳐나니 좀 찾아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주의에 대한 기본 개념도 없고;;; 정치에 관심 갖고 참여하는 그 자체가 마치 범죄라도 되는 양..
이런 글을 부끄럼도 없이 올려대고.............

이해할 머리가 없는 건지? 돈 받고 알바하는 건지? 어느쪽이든. 이제 그만할란다 ㅋ 귀찮아;;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2 13:2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사는 곳 지역맘카페에 이번 정부와 의사 파업 관련해서 팩트만 적고 서로 잘못된 부분에 대해 생각 적었더니 와 댓글이... 저주까지 하더라ㅋㅋㅋ 어느한쪽이 무조건 옳다 하는 생각은 너무 편협하고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어야한다고 적었더니 무슨 사람 목숨가지고 자기네 이익만 챙기려는데 말이 많냐며... 정부가 잘못한 부분은 다 아니래... 무조건 의사단체 잘못이라고. 가짜뉴스로 진짜 처럼 믿고 댓글다는데 무서워서 글지우고 탈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3:20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의 맘카페 공격이 또 시작됐다
답글 0 답글쓰기
ㅂㅂ 2020.10.22 13: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루킹 존재를 알고있었던 거였어....?ㄷㄷㄷ ㄱㄱㅅ 혼자 한게 아니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2 13:0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루킹 얘기에 발작버튼 누르네ㅋㅋㅋㅋ 어쨌든 드루킹 덕에 상당부분 도움받아 대통령 됐고, 대선 전 그 존재를 알고있었다는 거 ㅋㅋㅋㅋ 드루킹은 순수한 마음의 지지자는 아니었고 댓글부대 이끌고 여론조작을 열심히 했지. 당선시키기 위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3: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지역 맘카페 8년동안 했는데 선거있을 때마다 투표하라고 보채고 왜 투표 안하냐고 국민이 어떻게 그러냐고 단체로 난리쳐서 가서 투표하고 온 적 있음 유도해서 인증샷 릴레이하고 선거 개표방송 중개하고 요즘은 거의 안하는데 이럴 줄 알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ㅁㅁ 2020.10.22 13:0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루킹이 과거 문재인 지지했던 건 사실이고. 그 땐 불법적 행위는 하지 않았음.

이후 지지의 댓가, 보답을 요구하다 거절 당하곤. 문재인에게 등 돌림.
등 돌린 순간, 불법적 여론조작을 동원 문재인까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걸 마구 잡이로 섞어 /불법여론조작을 동원 문재인 지지/라 사실을 왜곡.해 대는 무리라니.
정체가 뭘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이 온전치 못하거나, 저쪽 당 알바거나. 둘 외엔 불가능해 보임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ㄱㄱ 2020.10.22 13:0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3억이하 집도 자금출처 증빙해야 한다고 발표났잖아요? 공산국가마냥ㅋㅋㅋ 그 기사에 지지자들 몰려와서 당당하면 뭐가 문제냐고 난리치더라고요ㅋㅋ 누가 당당하지 못해서 그러겠어요? 그때 탈출은 지능순이구나 느꼈고.. 그렇게 당당한거 좋아하는 것들이 왜 5.18 유공자 명단 정부가 공개 못하는건 침묵하는지도 웃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10.22 12:5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팬카페 정모모임 실드칠때는 민주주의 국가타령, 표현의 자유타령, 운영진이 특정 정치색을 가지고 있어도 뭐가 문제냐고 난리치더니.. 역시 지들 입맛에 안맞으면 믿거하라고 선동질이네 ㅉㅉ 표현의 자유가 있는 자유 대한민국에서 왜 입막음 하는데? 지금까지 그 동네에서 하던 짓거리 여기서도 하려고? 왜? 당당하면 가릴 필요 있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