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제주 노노총각,집밥요리 !

팔뚝개 (판) 2020.10.21 16:31 조회37,673
톡톡 요리&레시피 내가한요리

요근래 만든 음식들 올립니다. ㅎㅎ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어음축협에서 그날그날 잡은 흑돼지 5키로 25,000원

손질해서 소분( 김치찌개,볶음용 & 수육,구이용)







 

 

 

해산물들깨찜





 

두부김치






 

논고동

회무침





 

갈치조림





 

문어,흑돼지수육




 

 

이날은 동네형님형수님 불러다가 집뜰이했어용 ㅎㅎ






 

 

 

아이리스커피






 

 

 

 

잔멸치볶음

양파볶음

오이김치

콩나물무침






 

 

 

 

 

 

 

 

호박죽만들기







 

만든죽 냉동보관후 하나씩 렌지에 돌려 꺼내먹곤합니다










 

 

칼칼하고 시원한 해물수제비





 

 

짤박하게 끓인 된장찌개에 오이무침 콩나물 넣고 밥비벼먹음 순삭!!






 

 

 

 

 

 

 

 

 

 

지인들과 캠핑,,불멍 참 좋습니다,





 

 

 

 

 

고구마스프




 

 

 

 

저지오름







 

호박죽





판님들 여기 제주는 비가오네요!!
날씨도 좀 쌀쌀하구요!!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맛난음식들 많이 드시고 행복하세요..


인스타로 소통 환영합니다.
검색 : 팔뚝개 팔로우주시면 맞팔해요..
184
7
태그
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5 11:29
추천
5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 이제 나랑 만납시다. 저는 밥잘먹는 노처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사랑해 2020.10.25 11:54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주도로 지금 내려가면 되나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5 13:36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결혼할 때 요리 잘하고 냉장고 정리 잘하는 남자 강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핑크공주 2020.11.22 0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친구하고싶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8: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이 죄다 구애글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흐음 2020.11.22 08: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인 없으신 여성분들아... 결혼해 본 선배?로써 얘기하건데.... 이남자... 느낌 참 괜찮다... 어짜피 결혼하면 인물? 그딴거 불끄고 이불속에 들어가면 잘 몰라... ㅋ 음식 잘하고 깔끔한거 보니... 이정도면 괜찮네.. 연락들 해봐.. 인스타 한다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잇힝 2020.11.22 08: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한림사는 노처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ㅠㅠ비주얼미쳐따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20.11.22 07: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찾았다 내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11.22 07: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자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7: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40대 후반 노총각임. 몇년전에 40대 중반 노총각이란 글 읽었었는데..안 본 몇년 사이에도 아직 장가 안갔네. 김광규 급 그러니 제목을 노노총각이라 했지
답글 0 답글쓰기
pupud 2020.11.22 07: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한테 장가 오심 평생 이뻐해드릴께요 ^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7: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아이리쉬커피를 만들줄아는 남자가 제주도에 있다고..?
답글 0 답글쓰기
무한긍정 2020.11.22 0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한테 장가오시죠! 맛있게 먹어드리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어디 동네 사시나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똑똑 저왔어요. 문열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엑 부지런함에 감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11.22 03: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년생이신가요?마침 제주사는 외로운 저희언니 소개팅좀 주선해볼까해서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2 03: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보기만해도 힐링 되는듯 제주살이 부러워요 ㅠ
답글 0 답글쓰기
ㄷㄱ 2020.11.22 0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랑결혼 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요리도 완전 잘하시고 소분한거 보고 놀랐어요 살림도 잘하실듯..!
답글 0 답글쓰기
애기 2020.10.27 00: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주에 이런 남자 잘 없수다 완전 금손에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