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중학교때 ㅈ같은아이라인

ㅇㅇ (판) 2020.10.21 19:09 조회56,771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라때는 한아름송이 메이크업 유행시절 한참 지났었는데 갑자기 빠져서 일년정도 아이라인 개두껍게 칠하고 다니고 애굣살 무조건 그리고 다님 심지어 앞트임 밑트임 다하고 다님 그리고 얼짱들 사진 갬성 따라하고싶어서 저런 필터에 입술에 송곳니 그리거나 하트 넣거나 블러처리하거나 다양하게 지랄함 ㅋㅋ 참고로 아무도 그렇게 사진 보정하는 애들 없었음 그땐 진짜 예뻐보였는데 ㅅㅂ지금 보니까 진짜 개ㅈ같이 화장했던거였음 옛날 사진 개오랜만에 봤는데 충격 먹고 올린다


위엔 필터 있어서 잘안보일수 있는데 밑에 눈썹보고 경악하고뒤지러갈뻔했다 왜 아무도 나를 안말렸는지 궁금함
53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휴덕해본사] [휴덕한사람] [컴컴] [이상한거ㄴ] [추천눌러줘]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2 00:20
추천
7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잠만 그러니까 한아름송이 유행때가 아니고 2~3년 전에 했다고...?맙소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2 00:27
추천
5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이렇게 예쁘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2 00:17
추천
5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뻐서...안...말렸나봐..이뇬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3 22: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한아름송이 눈화장이랑 존똑이다 추억돋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02: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잘그렸어 심지어 잘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01: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가끔 저 때 감성 그리워서 아이라인 저렇게 그릴까 고민 중임.. 에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8: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진만 보면 약간 김스멜님 느낌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8: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리지아? 느낌 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 어떤애는 틱톡 화장(아이라인 두개 그리는거) 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7: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눈 닮았다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진심으로 저 화장 이쁘다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잘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6: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 아이유 생각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6:0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김ㅅ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5: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5: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이뻐보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화알못인가봐 이쁜데 모가 이상한 건지 전혀 몰게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4: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옆에 하트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4: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눈이 존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4: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 저런 옛날 화장 느낌나는거 조아함 ㅠㅠ 어울리는 사람은 진짜 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1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화장법 유행할때가 딱 토니모리 막대 긴 키세스같이 생긴 젤라이너가 한창 유행할 때였짘ㅋㅋㅋ 애교살은 화이트 진주펄 스틱섀도로 뽕넣어줘야 하고, 섀도우는 버건디섀도 한창 빵 떠서 너도나도 눈두덩이 벌겋게 하고 다니고, 새로 뜬 색깔로는 초록색? 약간 국방색이었는데 그색깔 새로나와서 신선해서 다들 너도나도 사본 기억ㅋㅋ 한 10년전인데ㅎㅎ 시간빠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04: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리비아혜 느낌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04: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왠지 모르게 잘어울림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