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길갱쥐쓰 ㅜㅜ

쓰니 (판) 2020.10.22 07:54 조회14,283
톡톡 훈훈한 이야기 111









이거라두 먹구 건강하게 잘지냇음좋겟넴 ㅜㅜ
24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어이없다 2020.10.24 09:59
추천
7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이이뻐요 저도 반려견 키우는 입장이라 글을봤는데 글쓴이에게 제가 다 고맙네요. 사람좀 따르는 아기같은데... 사실 판보려고 패이지넘겼는데 이렇개 대조적인 사진보고 눈물울컥 어떤댕댕이는 사랑받아 올라오고 어떤댕댕이는 길거리에 캔하나로 올라오고ㅠㅜ 댕댕이들고 견생은 다다르겠다마는 그냥 슬푸네요. 쓰니님 잘하셨어요. 짝짝짝 대충 장소 알려주시면 이글 읽은 몇몇분들이 밥이라도주고올거같아요. 그나저나 괜히 탕으로끓인다고 ㄱ소리하는 ㅅㅐㄲ1들은 천벌 받길 바랍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4 10:46
추천
7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분.. 편의점에서 캔간식 사서 길동물들한테 줄테 팁 하나 알려드릴게요. 나무젓가락으로 좀 휘저어서 먹기 좋게 부숴주시면 애들이 더 잘 먹을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ㅅ 2020.10.24 09:58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생님 정말 복 받으실거예요......아가 목도 많이 마를 텐데...물도 주고 싶네요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30 18: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아직도 있나여???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5 08: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호소 신고가 우선이아니다 댓글보니 ..보호소 보내야한다는글이보여 동물보호소 가면 안락사이고 보호소 배채운다 신고받은 아이 구조명목으로 마리당 10만원 지원받는다고 들었다 그냥 저아이는 안타깝지만 저곳이 나름 혼자이기면서 버티고 생활하는것이 .. 보호소가는게 방법이 아닌듯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20.10.25 05: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물구조협회 02.6337.0119 연락해서 구조좀 됐음좋겠네요.. 버려진아인지.. 길냥이는 많아도 길강아진 별루 없는데... 주인이 있을거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유유 2020.10.25 02: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도 줘야해요~~꼭 부탁드려요 ㅠ감사합니당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1:3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뜻하고 포근한 잠자리에서 잘먹이고 잘 재우고 싶다...너가 무슨 죄니... 아 제발 구조되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1:04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분 이글 동물농장에 제보해주세요ㅠㅠ 일반 유기견보다 관리도 안돼있고 피부병도 심해서 구조해줄지도 몰라요(방송이라 스토리성있는 자극적인것만 나감) 안타까우신분들 지나치지말고 판링크라도 걸어서 동물농장이나 동물단체에 제보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ㅂㅈㄱ 2020.10.24 23: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처에 사시는 분들 구조해주시면 안되나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22:48
추천
0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라도 물면 어쩐대ㅉㅉ 쥐덫이라도 놔야될듯.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22: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래 댓쓰니입니다. 본문 사진 확대해봤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22:3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성시 병점동로 88-1 이에요. 본문 사진 가게 간판들보고 네이버 지도 검색해봤어요. 작년 거리뷰라 현재랑 가게들이 조금 다르긴한데 진미통닭,아구찜집 상호명으로 검색한거라 확실할거예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4 22: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궁ㅠㅠ 쓴이님 복받으실거예요. 저 아가도 좋은주인 만났으면 좋겠다ㅜ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4 21:4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긴 나름유명한 관광지인데.. 구경갔다가 발한쪽이잘린 고양이를봤어요.. 울고있었음.. 근처 슈퍼가서 고양이캔있냐 무러봤는데ㅎㅎ 참치캔겁나잘먹는다고ㅎㅎ 참치캔사서줘씀.. 슈퍼아줌마 얘기로는 주말엔 사람들이 참치캔몇개나 사서 고양이준데요ㅎㅎ 유명하다고.. 그얘기듣고.. 동물싫어하는사람도 많지만.. 챙겨주는 맘씨좋은분도 많구나 생각들었음.. 장소는 이야기할순없음.. 누가 해꼬지할수도 있어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2020.10.24 20:0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사모 같은데에 글쓰면 그 지역 회원분들이 관심 가져주지 않을까요ㅜㅜ 저상태로 보호소 가면 상태가 좋지 않아 안락사 우선순위가 될것같아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4 19:5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상태가 너무 안좋은것 같아요ㅜㅜ 털도 없이 겨울은 어떻게 날지ㅜㅜ 사진보니까 누가 사료를 챙겨주나본데 동네에서 아는 강아지면 동물농장 같은곳에 제보하면 어떨까요?ㅜㅜ 뭐...동물농장도 방송출연할만한 애들만 구조하고 구조하다 한 생명이 죽었다는 얘기도 본것같지만ㅜㅜ 더 추워지기전에 보호를 받았으면 좋겠어요...너무 맨몸이네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9:2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이 아파 도와주지 못해 미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8:5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동네에도 말티 한마리 비숑두마리 돌아다녀요 유기된지 오래된거 같더라고요 털상태가 안좋음... ㅜㅜ 차많이 다니는 도로앞에 있어서 로드킬 당할까봐 걱정되요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8:4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아지 펫샵에서 입양하지 말라고... 유기견들도 관리 잘하면 얼마나 말 잘듣고 예쁜데... 베플 사진에 올라 온 것처럼 펫샵강아지한테만 관심 쏠리는 거 역겨워
답글 0 답글쓰기
이봐 2020.10.24 18:38
추천
4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것 좀 하지맙시다. 왜 먹을 것을 자꾸 줍니까? 저러니 개들이 저렇게 돌아다니지.. 아주 개빠들은 지들것만 생각하는 모양인데 저런것은 바로바로 신고하라구.. 좀!
답글 6 답글쓰기
2020.10.24 18: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여워라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7:31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는 버려지는 음식 천진데.. 저렇게 밥도 물도 없이 길에서 눈치보며 떠도는 동물들 보면 너무 마음이 아프고 짠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