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정국이 사기캐인 이유

ㅇㅇ (판) 2020.10.22 12:37 조회43,96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방탄 글임 싫으면 뒤로가자









정국은 비쥬얼, 노래, 춤, 피지컬 다 유명하지만 가끔 진짜 팬들 놀라게 할 때가 많음 일단 정국 그림은 판에도 많이 올라왔으니 생략







일본 유명 영화 감독이 자신의 영화에 직접 정국 자작곡 Your eyes tell 을 OST로 선정함 굉장히 이례적인 일 ㅇㅇ(원래 정국 믹테에 넣을 곡이었음) 일본에서 10월 23일 영화개봉!! 정국 자작곡은 아이튠즈 114개국 1위한 곡이기도함









이 외 정국자작곡 still with you 미공개곡인 데칼코마니도 진짜 너무 좋음 (들어볼 사람은 유툽에 고고)







그리고 어제 유툽라이브에서 정국이 직접 이번 앨범 뮤비감독으로 참여해서 크레딧에 정국이가 올라갈거라고 말함 항상 그렇듯 겸손하게 말함









원래 정국은 유투브로 영상 촬영, 편집 등을 독학해서 아미들한테 영상선물 하곤 했음 (일명 GCF)




가장 최근 GCF 유툽링크 https://youtu.be/NgTwJQ2CUqI








GCF에 정국만의 감성이 있고 빛과 사물의 표현, 촬영기술뿐 아니라 그걸 담아내고 편집하는 재능이 탁월함

전문가들 리뷰보면 전문가가 만든것과 다르지 않다고 평 ㅇㅇ(직접가서 보면 알게됨)










이렇게 카메라 들고다니면서 직접 촬영함

GCF 촬영하는 장면은 방탄 비하인드로 다 나와있음












이번 앨범 뮤비에서 자기가 촬영한 부분을 찾아보라고 수줍게 말해줌 ㅠㅠ ㄱㅇㅇ 그리고 이번엔 좀 아쉬웠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정말 더 시간내서 진지하게 직접 뮤비를 만들어 보고싶다고 함






항상 놀랄만한 재능임에도 자만하지 않고 아미들에게 본인의 진심을 노래나 영상으로 선물하는 전정국 진짜 멋있는 아티스트 같음











무려 유툽에서 1시간만에 240만 조회수 찍고 어제자 전세계 난리나게 만든 정국 유툽라이브 볼 사람은 일루 ㄱㄱhttps://youtu.be/U5w6hZtsBt0





방탄 컴백이 더 기다려지는 이유
꾹감독님!!




11월 20일 방탄 컴백 많관부
901
3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낄빠부탁해]
1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2 12:46
추천
18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춤 피지컬 운동 미술 영상편집 촬영 그림 나이 등등등 모든 분야 넘사지만 가장 사기적인것은 얼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2 12:42
추천
16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이러고 쫑알쫑알 ㅠㅠㅠㅠ 아미한테 보고싶었다고 자기 머리 이마큼이나 자랐다구 뽀쨕뽀쨕대는데 진짜 심장 멎는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2 12:38
추천
1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크 역시 황금막내!!!!!!!!!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2 13:57
추천
30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리 추반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4 2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진짜 .... 너무사기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2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타팬인데도 솔직히 무서운게 정국이 한국 연예계의 탑을 찍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다른 재능들로 어떻게 성장할지가 너무 경외감이 들음.. 작곡가나 영화감독 연출가 이런거 진짜 잘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8: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람이 저기까지 올라간건 , 안 보이는 곳에서,주변 사람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임. 그래서 더 빛나보이는 거.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4 16:55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엊그제 정국이 입안에 손넣어서 파는거보고 탈덕함.. 진짜 딱 퍼포먼스에서만 멋짐. 일상 모습은 깨는게 한두개가 아님ㅜㅜ 뭔가 기본매너?예절? 뭐라해야하지 고급스러운 맛이 없음 ㅜㅜ 휴... 꿈에서 깨고싶지않은데 깨버림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재토끼정구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GCF가 무슨 뜻이야?
답글 2 답글쓰기
익명 2020.10.24 0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우리 정국이... 너무 대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2:3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순둥한 근육토끼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누구보다도 예술가 기질이 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7: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아 꽃길만 걸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3: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지컬두 오지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분위기 무엇 정구가 ㅜ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3 12:55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신이 점수 깎아먹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2: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국이 보고 싶다. 지금 다이너마이트 노래 듣고 있었는데 노래는 왜 이렇게 잘해 목소리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2: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2: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재맞아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2:0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얼굴사기꾼이야 진짜..할말없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1: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이 매력이 끝이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1: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 사람 넘 많아도 이렇게 넘 설레게 하고 블랙홀처럼 빠져들게 하는 사람 첨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1: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조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1: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아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