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에디터가 "그녀"라고 지칭안해줬으면 일어났을일

ㅇㅇ (판) 2020.10.22 15:08 조회378,838
톡톡 엔터톡 드루와

1. 엑방 과거일 다 끌고나옴
2. 야 ㅂㅌ 최근에 컴백준비라 화보 찍었다매
3. 어쩐지 뷔 표정 부터 알아봤어
4. 엔시티 세븐틴일 가능성은 없는거야?
5. 이래서 여돌 파야됨
6. 몬스터? 엑소아님??

2646
111
태그
신규채널
[카이로스] [연애해]
38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2 15:37
추천
1132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여돌파야됨” <-ㅇㄱㄹㅇ....
답글 7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2 15:09
추천
86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ㅌ 화보찍었다며 ㅂㅌ이네~ 몬스터 싸이코 ㅇㅅ노래인데 싸이코는 ㅂㅎ 노래잖아 개인광고까지 찍고 연차도 찬거 딱 ㅂㅎ이네~ 조카패고 트위터 실트 장악
답글 7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2 15:09
추천
535
반대
3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ㅅㅂ 아민데 갑자기 개같네
답글 2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3 00:27
추천
94
반대
10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병크는 갑질논란인데 남돌병크는 성폭행임
답글 3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31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ㅋㅋㅋㅋㅋ 그리고 몇명 애들 다인원그룹이야 어그로 끌어서 캐럿들이랑 엔시티즌들 뒷목 잡는거 보임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0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성별논란 끌고 오는 애들 ㅈㄴ 많음 이해 안 가 ㅋㅌ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왜 그러는 거임...? 트페미들이 더 해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8: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왘ㅋㅋㅋㅋ개소름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벌써 잠잠해지고 있는거 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2:46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이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이 그렇게 물고빨던 즈그언니한테 뒤통수 쳐맞고 남돌한테 화풀이하는건 뭐냨ㅋ큐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3:1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페미 븅신련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번 ㄹㅇ ㅋㅋ ㅈㄴ많이 본듯 어차피 남돌이나 여돌이나 다 거기서 거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2: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걸그룹 갑질 곱창집 불법주차도 있었지 ㅋㅋ 만약 남돌이었음 끌올 계속 됐을듯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2: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 ㄹㅇ; 솔직히 ㅈㄴ 연관 없는 일에도 매일 끌려와서 처맞는게 백현인데 노래 제목 다 겹치고 스엠 관계자들이 좋아요 누르고 백퍼 루머 양산하고 죽일듯이 깠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1:5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덕들이 남돌팬들보다 깨어있는 척 개 지리게하는데 결국 남돌팬들도 거의 80~90%는 여성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여자인데 남돌팬과 여돌팬들이 하는 생각이 다를거다 여돌을 파는 우리가 너네보다 깨어있다 이런 마인드를 갖고 남돌이랑 남돌팬들 자꾸 머리채 잡는거 진심 좇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남자에 미쳐서 여자 패지말라고하는데 그럼 여자에 미쳐서 여자 패는건 ㄱㄴ??진심 저런 여덕들이랑 투디덕들 존 나 싫음 ㅆㅂ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0: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생각못했는데 베댓보고 와 싶었다,,그녀 진짜 없었으면 빼박 백현으로 실검오르고 온갖 쌍욕 다 먹었을듯..개 아찔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0:5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맨날 여돌만 맞는대ㅋㅋㅋ 이태원97즈는 인성논란 없고 뭔 잘못을 했다고 왜 욕처먹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0: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초에 성별문제가 아니라

사람대 사람의 행실과폭언으로 인한 피해자가 있는 문제인거고
남녀를 다 떠나서 본인이 인기좀 얻었다고 주변 스텝들한테
안하무인으로 하는건 남돌이든 여돌이든 갑질이고, 언어폭력인거고
당연히 질타받아야 하는 일인거지.

이때싶 선넘는 발언해대면서 비판이라 합리화 하는 새끼들은
남돌팬이든 여돌팬이든 구분없이 아가리좀 죽닥하고 나대지좀 말았으면

여자아이돌 덕질한다고해서 깨어있는 사람, 대단한 사람 아니고
남돌판다고 대가리에 __찬 남자에 미친년이 아니거든요

이걸 왜 성별싸움으로 몰아서 여자가 그렇게 할수 밖에 없던 상황이라는 둥
어줍잖은 페미니즘 앞세워서 팩트 벗어나 성별구도로 몰아서 싸움질하는것들
진짜 좀 닥쳐줬음 좋겠다

엄한 아이돌들 죄다 싸잡혀서 남돌은 남돌이라 욕처먹고
여돌은 궁예질로 루머 생성해서 패고 뭐하자는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3:4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은 여돌팬들이 더 갑질 쩔더만 트위터보면 가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0:4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솔직히 지금 ㅇㅇㄹ보다 여덕들이 더 빡침ㅋㅋㅋㅋㅋ 이걸 왜 남자 여자 성별문제로 끌고가는지도 모르겠고 왜 엑방 머리채를 잡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존 나 짜증남 우리가 뭘 잘못함??오히려 얘네는 미담이 많으면 많았지 갑질했다는건 듣도보도 못한소리인데 여덕들이 아무 상관도 잘못도 없는 엑방 머리채잡는거 실시간으로 보니까 개짜증남 ㅆ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9: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팬들은 여돌 논란 터질때마다 얼마나 조마조마할까.. 그동안 우리 언니들은 병크없고 싹다 클린해용!! 남돌은 다 더럽고 성범죄자 여자에 미친 놈들이에용!! 이러면서 쉴드치고 다녔는데 이사단나면..ㄹㅇ 자기 언니들 까인다싶으면 남돌 방패로 막아내고 그러더니 ㅉㅉ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8:32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왜 욕먹고 있는거임 ㅋㅋㅋㅋ 조온나 이해 안됌 ㅋㅋㅋ 잘못은 아이린이 하고 욕은 엉뚱한 사람이 먹는 아이러니한 이상황 어이 없어서 헛웃음만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8:2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ㅇㄱㄹㅇ 특히 엔시티에선 태용이 머리채 잡혔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