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킹덤 분장팀에서 분장 받았다는 걸그룹

ㅇㅇ (판) 2020.10.22 15:40 조회22,92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사람마다 무섭다고 느낄수도 있음!!!!!!) 
(무서움 주의)
(흰 눈알 렌즈 주의)
(피 분장 주의)
(상처 분장 주의)





나는 분명 미리 경고했다...

























































 



킹덤 분장팀에서 받았다고 댄서분 중 한분이 올려주셔서 올리는글

처음에 떴을때 좀비분장 되게 리얼하다 싶었는데 킹덤 분장팀이라니 납득 가능한 퀄리티ㅋㅋㅋㅋ






(K-좀비ver)
' BOCA ' 비하인드 멤버별 개인컷

 


가현



 


다미



 


유현



 


시연



 


수아



 


지유



킹덤팀 솜씨답게 리얼한테 와중에 드캐 멤버들한테 너무 잘 어울림(?)






이거 영상보면 멤버 제외하고 
댄서분들도 엄청 리얼하게 좀비 느낌 살려서 추는걸 알수있음ㅋㅋㅋ


 

 



댄서분들 분장도 진짜 리얼하더라

언제나 컨셉에 진심이라는 점에 기립박수 쳐주고 싶을정도야

대충하는거 없고ㅠㅠ팬들만 보기엔 아까운 영상이라 다들 한번씩 봤으면 좋겠당


20
14
태그
신규채널
[아무거나써]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7 00: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영상으로 보면 개쩌는데.. 드캐가 뭐했다고 비추가 이렇게 많이 박히냐ㅠㅠ 예술성 좋은 그룹이니까 나쁘게 보지 말아줘 https://youtu.be/yAuJuHI00g8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0:0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할로윈 슬슬 지켜워 지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7:4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5:17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별로..; 비추 누를께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