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연예계 역대 이런적이 있었냐 전 스텝들이 다 나섬

ㅇㅇ (판) 2020.10.22 18:24 조회468,66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대한민국 건국 이례
일했던 스텝들이 다 나서서
인성 뭣같다는 글에 다 하트 누르고
폭로도 계속 올라옴
도대체 당신은 인성이 얼마나 개차반이길래..
이렇게 역대급으로 올라오는데ㄷㄷㄷ



에디터
아직 누군지 모르는그분
3733
6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낄빠부탁해]
19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abc 2020.10.22 21:06
추천
93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가 십대 학생이나 이십대 초반 뭣 모를때면 하이고..어려서 아직 뭘 몰랐나보다 이번에 혼나고 좀 바뀌겠지 할텐데 나이 서른에 저러고 있으면 그냥 천성임 안바뀜
답글 2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2 18:26
추천
73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한명이 유독맘에안들어서 그렇게꼽준거면(이것도나쁘지만) 다른사람들은 옹호안햇을텐데 한결같이 다그렇게 깔보고대햇구나.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ㅇ 2020.10.22 21:07
추천
27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심지어 웃긴건, 미담글도, 다른멤버들은 피해안보게.. 다른 멤버 미담글만 추가로 올라오는중....인성이 얼마나 쳐 썩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30 18: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폐미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7:3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러 폭로글들 보니 확실해짐ㅋㅋ 지편한테 준내 잘해주고 어딘가 맘에 안들거나 지위 낮은 스탭들한텐 ㅆ갑질한 전형적인 사람 봐가면서 갑질하는 유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6:25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안무를 맡은 스태프 C씨는 “주현에 대해 너무 큰 오해가 쌓이는 것 같아 글을 올린다”며 “제가 아는 주현이는 일에 대한 에너지와 디테일함이 강한, 귀여움이 넘치고 정많은 똑순이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모여 일하는 곳이라 간혹 의견 대립이 있을 때도 있지만 그런 날에는 항상 먼저 문자 보내고 의견 조율하고 감사함과 화이팅을 건네는 정많고 예쁜 친구다. 주현이에 대해 너무 큰 오해가 없길 바란다”고 글을 남겼다. 스태프 D씨 역시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동생이지만 나에게 늘 대나무숲이 되어주던 아이린”이라며 “2015년 출산 후 나의 생활과 많은 것들이 달라졌다. 처음 겪어보는 일들과 힘든 것들 투성이였다. 그런데 낯가림이 심하고 무뚝뚝한 아이린은 나에게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를 외칠 수 있는 대나무숲이 되어 있었다”고 했다. 이어 “어느날 (아이린이) 샵으로 찾아와 지나다 인사하러 왔다며 옆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다 갔다”며 “집에 가는 길에 주머니에 손을 넣었는데 자켓 주머니 속에 카드 한 장이 들어 있었다. 아이린스러운 내용의 카드를 아이린스러운 방식으로 전해줬다. 그냥 이 카드 한 장이 아이린 같았다. 누구보다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다. 무엇이 잘못되어 지금의 상황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지만 이 또한 지나갈 것이고 진실은 통할거라 믿는다”고 말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6:1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상은 과학이란 말이 맞는것 같다.나이 드니 까칠해보이는 얼굴보단 둥글둥글 성격 좋아보이는 사람하고 친하고 싶더라.인간관계까지 스트레스 받고 싶지 않다
답글 0 답글쓰기
판녀애비도한남... 2020.10.24 16:04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님 ㅋㅋ 그런걸 흔히들 자격지심이라고 하는겁니다. 네이트 판 뚱녀들 같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5:1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죽했으면 소주 광고주가 전 모델로 다시 교체함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4: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과 해도 안 봐줘야 아 저렇게 하면 훅 가는구나 후배 걸그룹들 각성할듯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3:07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럴시간에 버닝썬 언급이나 해 병신들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영 잠깨운다고 서현보고 니앞가림이나 잘하라고 삿대질한건. 1살차인데 10년존댓말. 레드벨벳은 다 반말하더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3:0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효리 보단 나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3:01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효리는ㅋㅋ 스케줄 술먹느라 스케줄 불참 매니져개무시. 그만둔 매니저3명..매니져 길바닥에 버리고 놔두고 지들끼리 운전.. 이진이 술먹는거 지적했다고 치고박고싸우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0:27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억지로 잘 안나온 사진 올리면서 까네 ㅋ 솔직히 외모로는 못까지 부러우면 부럽다해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0:25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징투좀 작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ㄹㄹ.
답글 0 답글쓰기
qowprit... 2020.10.24 09:2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자한테강하고 강자한테 약한거같던데 보니까 미용실 원장이나 어디 샵 사장 이런사람들한텐 살갑게 했나봄 근데 자기 일 뒤치닥 거리 해주는 사람들만 무시하고 자기보다 밑이라고 깔본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8:17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분명 저때까지는 실드글 하나도없었는데 지금 실드글 존 나 생긴것봐 sm이 돈 준거 빼박이라니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7:3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해줘홈즈에서도 뭔가 뚱하고언짢아보여서. 쟤뭐야했는디..그냥무뚝한가싶기도했고. 이번 논란보니. 그래서였구나싶세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4 06:3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부터 멤버들 쪼는거 보고 눈치챘지. 아이린 나이들고 인기떨어지니까 보고배운건지 인제는 조이가 그러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4 06:2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폭과 갑질은 이 사회에서 뿌리 뽑아야할 범죄다ㆍ 선처란 없다! 자신의 인생도 망가질 응징을 당하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