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외즈니들 진짜 뇌절

ㅇㅇ 2020.10.22 23:22 조회1,718
팬톡 NCT

엠토피아 리무진 타는 장면에서 루카스, 백현 , 태민 쪽 자리 위에 조명이 나감. 태용이 쪽은 밝았어서 툥이 시점에서 보이는 셋쪽 자리에 조명이 없어서 셋이 안보이는게 웃기다고함. 문제는 영어 자막으로 나갈때 ‘Because that side has no lighting’ 이라고 나갔는데, lighting 대신에 electric light 또는 light bulb라는 단어로 나갔으면 오해의 소지가 없는걸 lighting이라고 내보내서 태용이가 루카스한테 인종차별한거라고 뇌절 오지게 하고있음; 한즈니들이 오해라고 그런거 아니라고 상황 설명 계속 해줘도 애초에 웃은게 비꼰거라며 욕하면서 태용이 버블로 해명이랑 사과하라고 해쉬태그 총공하는데 진짜 너무 화나......

17
1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3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또 빡치게 하는구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즈니들 우리가 얘들 교육시켜야돼! 교육? 교육??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2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상황자체가 어이없는게 그 에피 보면 그 주변에 조명 켜져있었던것도 알수있고 여기에 ㄹㅋㅅ랑 ㅋㅇ만 안까임 나머지 멤들도 다 까이고있음 ㅋㅇ님 안 웃으셔서 괜찮다하고 ㅁㅋ랑 ㅂㅎ님은 일부로 더 ㄹㅋㅅ 피부색 조롱할려고 그런다고 그러고있고 ㅌ이랑 ㅌㅁ님은 웃었다고 걍 멤들 다 비웃었다고 까이고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후 답답이들 외즈니들 가끔 왜 저러나 이생각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2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나 솔직히 버블 답장 없앴으면 함... 뭔 논란거리도 아닌 일 생기면 버블로 찌롤하고 욕 하고 이유없이 그러기도 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2 23: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안통하는 애들 개많음 ㅋㅋㅋㅋ 자막 단 제작진을 탓해야지 어디 태용이를 탓하고있어 ~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빅스비 판밍아웃 후기.. (130)
  2. 2 이런 말듣고 결혼 엎은 제가 이.. (245)
  3. 3 연예인 표정논란 믿으면 안되는.. (159)
  4. 4 살인자 신상공개 (95)
  5. 5 자기유형 단점 정리해왔어 (276)
  6. 6 방탄 진짜 미친거임? (378)
  7. 7 한달에4번 카페음료먹었다고 남.. (193)
  8. 8 갓고리즘 덕에 요즘 유입 제일 .. (9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