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린 감싸는 스태프들 증언도 웃긴게

ㅇㅇ (판) 2020.10.23 17:20 조회35,05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자기들한테 잘해줬다고 다른 많은 사람들한테 갑질한 게 아무것도 아닌 게 되지는 않잖아;; 가려가면서 잘해주는 것도 웃긴 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 위아래 분위기 ㅈㄴ다른 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위해 힘 써주는 스태프들한테 하나하나 예의 차리고 잘하지는 못해도 갑질하고 삿대질하고 소리 지르는 인성 개차반인 행동은 하면 안 되는 거 아님?

누구한테 잘해주고 선물해주고 챙겨주고 했다고
아이린한테 모욕감 모멸감 느낀 피해자들 스루하고 넘어가면 안되지 왜 이렇게 스리슬쩍 넘어갈라고 하냐.. 지민 때랑은 다르겤ㅋㅋ
265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낄빠부탁해]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4 09:36
추천
1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일진 패거리들도 지들끼리 의리는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4 09:39
추천
1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땅콩 조현아도 지네 친정 식구들한텐 잘했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3 17:21
추천
7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도 설현에겐 착했다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 아 네이트에도 슬슬 시녀들 몰려오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5 1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이 안당했다고..피해자 보란듯이 올리는게 넘 뻔뻔함. 저런데는 미용하러 가면 안됨. 공론화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ㅎㅋ 2020.10.25 0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와꾸 꾸며주는사람들한테는 잘한듯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6: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 가린다는 거 자체가 급 나누고 사람 도구로 이용하는 건데 쟤네 분명 자기들은 아이린 같은 연예인한테 급 인정 받아서 좋다고 생각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5: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녀들은 까만색으로 가린 사람 누구인지 생각하지 말고 글 다 읽은 다음에 답글 확인해봐. 누구 얘기인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4: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관되게 싸가지없던게 아니라 사람 급매기고 가려가며 언행한게 더극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멍청한건지 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싶 칭찬도 다 스엠 레벨 스탭아님 미용실 한곳에서만 우르르 나오니까 더 욕먹지 전형적인 제식구 감싸기자나 ㅋㅋㅋㅋ 욕은 사방에서 쳐먹어놓고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10.24 12: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호하는 스탭들 다 거르면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2:0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두순도 지 아내랑 아들한텐 잘 했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1: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민도 설현에겐 착했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야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1:0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제는 미담이 하나도 안나온다며ㅋㅋㅋㅋ 그래서 쓴것같은데 이래도 욕먹어 저래도 욕먹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9:39
추천
1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땅콩 조현아도 지네 친정 식구들한텐 잘했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9:36
추천
1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일진 패거리들도 지들끼리 의리는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4: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무슨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대표가 그친구 착하던데 하고 글쓴거 보고 어이없음 ...안타까우면 그냥 가만히 있지.. 강약약강 제대로 인증해주는거 아냐 .. 딱 사람가려서 대하는거고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3: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이 자기한테 잘해줬다그러면 에디터한테 갑질한게 없는일이 되나? 자기자식이 밖에서 학폭했는데 부모가 우리애 집에선 안그래요~ 이거랑 뭐가다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1: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가수에 그 팬임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쉴드글 올라올수록 이미지 더 ㅈ창 나는거 모르는건가 ㄹㅇㅋㅋㅋㅋㅋㅋ그만큼 이중성 오진다는건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