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무위키에 등재된 아이린 트위터 반응

ㅇㅇ (판) 2020.10.23 19:24 조회35,82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나무위키에서도 이렇게 등재될 정도인데 이제 제발 여돌팬들은 여돌이여서 더 욕먹는다 이런 소리 제발 하지마ㅜㅜㅜ

여돌이 나노단위로 표정캡쳐되서 이런 부분에서 더 까이는 건 ㅇㅈ
근데 남돌도 실제적으로 창조논란이랑 트위터에서 이유없이 욕 먹는 경우 엄청 많아

그리고 남돌 병크 터졌을 때랑 여돌 병크 터졌을 때 반응을 봐
남돌이 병크 터졌을 땐 야... 여돌이 이렇게 병크 터졌으면 매장됐는데 남돌이라 좋겠네 새삼 여돌들은 논란도 없고 대단하다 이런반응이고

지금처럼 여돌이 병크 터졌을 땐 여돌은 터져봐야 인성논란인데 남돌은 범죄는논란 ㅇㅈㄹㅋㅋㅋ

제발 남돌이라 더 관대하다 이런 소리 제발하지말자 이제

ㅅㅊㅇ
방탄 엑소 엔시티 세븐틴 투바투 뉴이스트 더보이즈 드림 빅톤 펜타곤 몬스타엑스 갓세븐 온앤오프 스키즈 에이티즈 레드벨벳

150
12
태그
신규채널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낄빠부탁해]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4 01:00
추천
8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도 ㅂㅅ인데 나무위키도 별로 ㅋㅋㅋㅋㅋ 이성적인척하면서 뇌피셜만 오지게 적잖아 거기서 정확한건 덕질관련 tmi밖에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4 11:02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트위터가 페미판이면 나무위키는 오타쿠 일베임ㅇㅇ 저기서 볼 건 애니 줄거리밖애 없음 가끔 볼 거 없을때 웹툰 tmi나 보는 곳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4 19: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무위키=디씨=일베 믿거위키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내가봤을땐 남돌이 더 까이는거 ㄱㅌ은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8: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ㅋㅋㅋㅋㅋㅋ 저기 ㅈ무위키 한남위키 꺼라위키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굴보고 뭐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6: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가 페미소굴맞지않나? 나 트위터 몇달만 했는데도 페미들 ㄹㅇ개많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6: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판에서 여돌 오지게 먹는건 팩트잖아 지금 톡선만 봐도 레벨 까글이 몇 개야 진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5: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도 트위턴데 여혐일베충들이 싸지르는 나무위키도 별로ㅗ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4: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치 빼 짜증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3:10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무위키 한남위키잖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치좀 빼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1:1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또 이때싶 페미 엮어낼줄 알았다 ㅈ무위키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11:02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트위터가 페미판이면 나무위키는 오타쿠 일베임ㅇㅇ 저기서 볼 건 애니 줄거리밖애 없음 가끔 볼 거 없을때 웹툰 tmi나 보는 곳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3:1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ㄹ 트위터도 반응 사바사던데.. 실트들가보니까 저런말하는사람 반 잘못됏다하는 사람 반이었는데 후자가 더 많앗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1:00
추천
8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도 ㅂㅅ인데 나무위키도 별로 ㅋㅋㅋㅋㅋ 이성적인척하면서 뇌피셜만 오지게 적잖아 거기서 정확한건 덕질관련 tmi밖에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0:1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원래 트페미들의 반응이었는데 트위터의 반응으로 수정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1: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서치빼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0: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치빼 등신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19: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ㄱ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