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스바 #쇼타로_지켜

ㅇㅇ 2020.10.23 22:16 조회7,570
팬톡 NCT


가슴이 찢겨졌다,,내가 미안해ㅠㅠㅠ이 누나도 인류애가 팍 식었었어...그딴 쓰레기들이 존재한다는거에 내가 다 미안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훨씬 많으니까 좋은말만 들어❤

215
6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3 22:29
추천
5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너무 잘해서 화제되고 반응 다 바꾼거 알까...알았으면 좋겠다 너가 잘해서 반응 확 바꾸고 좋은말 진짜 많아졌다고 헛소리 했던 애들 입 싹 닫게했다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3 22:21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가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데뷔전부터 애 하나 쥐잡듯이 잡아서 괴롭히고 인신공격하고 루머만들고 진짜 쓰레기들이 따로 없음 인간말종들ㅋㅋ인성 터진애들 새삼 많다는거 이번에 또 느낌 아진짜 다 패고싶어 차피 울애들은 보란듯이 성공할거니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3 22:18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들면 다 죽었다 쇼타로를 향한 공격은 나를 향한 공격으로 간주 어쩌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4 17: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찔리는 사람들 있겠지? 타로지켜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8: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쇼타로 지금 반응 개좋아졌는대 내친구 타팬도 쇼며듦ㅠㅠㅠㅠㅠㅠ진짜 알았으면 좋겟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4 01: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미안해 타로야.. 맘고생 많이했겠네 ㅠㅠㅠ 이제 타로 좋은팬들이 곁에 있으니까 걱정안했으면..진짜 너무 마음아프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2:29
추천
5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 너무 잘해서 화제되고 반응 다 바꾼거 알까...알았으면 좋겠다 너가 잘해서 반응 확 바꾸고 좋은말 진짜 많아졌다고 헛소리 했던 애들 입 싹 닫게했다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2:2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로 영통팬싸 많이 해서 계속 칭찬감옥에 가둬야한다 좋은말이 훨씬 많아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2:21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가 뭘 그렇게 잘못했다고 데뷔전부터 애 하나 쥐잡듯이 잡아서 괴롭히고 인신공격하고 루머만들고 진짜 쓰레기들이 따로 없음 인간말종들ㅋㅋ인성 터진애들 새삼 많다는거 이번에 또 느낌 아진짜 다 패고싶어 차피 울애들은 보란듯이 성공할거니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2: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쇼타로 너무 말랑말랑해 ㅜㅜ 귀여운데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2:18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들면 다 죽었다 쇼타로를 향한 공격은 나를 향한 공격으로 간주 어쩌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3 22: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로야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다 너 좋아해ㅠㅠ이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빅스비 판밍아웃 후기.. (130)
  2. 2 이런 말듣고 결혼 엎은 제가 이.. (245)
  3. 3 연예인 표정논란 믿으면 안되는.. (159)
  4. 4 살인자 신상공개 (95)
  5. 5 자기유형 단점 정리해왔어 (276)
  6. 6 방탄 진짜 미친거임? (378)
  7. 7 한달에4번 카페음료먹었다고 남.. (193)
  8. 8 갓고리즘 덕에 요즘 유입 제일 .. (9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