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왜 요즘들어 에이프릴 팬이나 dsp는 이나은한테 낭니 써?

ㅇㅇ (판) 2020.10.24 12:41 조회2,09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돌판에서 별명 겹치는 거 싫어하잖아
손나은 낭니다스 이런 것도 있는데
24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재미삼아] [빛삭플관련] [낄빠부탁해]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5 01:41
추천
2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싫음. 이젠 체념 수준이긴 한데 아직도 별명 똑같이 쓰는 것 같고, 나은에 이름 파생 별명이 낭니만 있는것도 아니고 우린 에이프릴 데뷔하기도 전, 4년전부터 쭉 잘 쓰던 별명인데 같은 이름의 신인 나왔다고 그분도 낭니 똑같이 쓰면 서치도 불편하고 별로임. 예전에도 이것때문에 DSP에서 낭니 말고 딴 별명 쓰는게 좋겠다고 공지도 떴었던걸로 앎. 근데 계속 쓰더라. 고작 별명 하나로 이렇게 왈가왈부하는거 피곤하고 말해도 안변할꺼 알아서 가만히 있었지만 다른 손나은 팬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난 지금이라도 그냥 다른 별명 만들어서 낭니는 최대한 지양해줬으면 하는게 내 개인적인 바람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5 02:2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dsp에서 낭니 지양해달라고 글 올린 거 본 것 같은데 설마 갑자기 쓴다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5 01:5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소속사 차원에서도 말 나왔었잖아 근데 아직도 낭니가요라고 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01 09: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데슾 ㅇㅇㅊ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08:3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손나은 팬들 개보살이네ㅋㅋㅋㅋㅋㅋ 개싫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05: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 눈막귀막이지 ㅋㅋ팬들도 양심있음 쓰지 말아야 하는거 아니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2:2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판글에서 다운 받은거. 공계임. 아직도 잘 쓰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2:2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dsp에서 낭니 지양해달라고 글 올린 거 본 것 같은데 설마 갑자기 쓴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1:5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소속사 차원에서도 말 나왔었잖아 근데 아직도 낭니가요라고 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1:41
추천
2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싫음. 이젠 체념 수준이긴 한데 아직도 별명 똑같이 쓰는 것 같고, 나은에 이름 파생 별명이 낭니만 있는것도 아니고 우린 에이프릴 데뷔하기도 전, 4년전부터 쭉 잘 쓰던 별명인데 같은 이름의 신인 나왔다고 그분도 낭니 똑같이 쓰면 서치도 불편하고 별로임. 예전에도 이것때문에 DSP에서 낭니 말고 딴 별명 쓰는게 좋겠다고 공지도 떴었던걸로 앎. 근데 계속 쓰더라. 고작 별명 하나로 이렇게 왈가왈부하는거 피곤하고 말해도 안변할꺼 알아서 가만히 있었지만 다른 손나은 팬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난 지금이라도 그냥 다른 별명 만들어서 낭니는 최대한 지양해줬으면 하는게 내 개인적인 바람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