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찐교복 입은거 설레는 남돌

ㅇㅇ (판) 2020.10.24 12:47 조회52,80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트레저 윤재혁 내년에 다시 입학하자 ㅠ
184
9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카이로스] [연애해]
1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4 13:53
추천
7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보는데 뒤지게 잘생겼네 윤재혁 기억한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4 13:02
추천
5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재혁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진짜 윤재혁나와서 놀랐잖아 보고싶다 트레저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0.24 18:05
추천
3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격이 더 대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0.25 00:06
추천
1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모를 추반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13 15: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3 1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ㅅ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21:3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태형이가 최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19: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재혁 ㄹㅇ 보물임 막 엄청 정석미남 화려한상 이런건아닌데 덕몰이 최적화상임 딱 여자들이 좋아할상.. 비율도좋고 괜히 3사모두 길캐한거아님 ㄹ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6 0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4:3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얘가 넘 좋아서 소속사따위 무시하고 입덕ㅜ제발 빵 떴으면 좋겠어 재혁아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2: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블랙 깔끔한 교복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2:3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잘알인데 확신의 수요상이네 사진만 보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2: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들 와이지라 반대박고 와이지라 욕먹는다. 소속사가 문제라고 하지만

난 트레저가 와이지라서 좋다.

그냥 다음 앨범이 기대됨. 프로듀싱 잘하면 또 와이지가 미치잖아.

진짜 좋은 노래가 나오지않을까? 테디가 한번쯤 프로듀싱 해주지 않을까? 이런 기대감이 있어서.

빅뱅도 거짓말이 4번째 앨범인가로 빵터진거니까

올해 2번이나 컴백이 예정되어 있고 정규 정도가면 진짜 한번은 히트곡 내주지 않을까?
미친 컨셉으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2: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가 싹싹하고 살뜰한 이미지임. 사위 삼고 싶은 캐릭터랄까? ㅋㅋ

나는 쾌활한 편인데 뭔가 소심하고 조용한 성격인 여자랑 궁합이 되게 잘 맞을것 같음.

활달한데 그렇다고 나대는 느낌이 없어서 괘츈

나의 최애는 정우지만
답글 0 답글쓰기
후하 2020.10.25 12: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까리한 박보검같다 mc그리도약간ㅋ 잘생깃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2: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어딘가에 한명씩 있을거 같은 존잘인데 둘러보면 없는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2: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재혁 나만 알고싶다❤️ 넘 조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1:4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입덕짤 봐줘 얼굴에 반하고 성격에 출구 막힘ㅠㅠ 말투 봐야돼 완전 반전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1: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이시다 와이지 아닌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1: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고싶은데 못먹어서 슬픈 댕댕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1: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지컬도 조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1:1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