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문과 정시로 인서울 힘듦?

ㅇㅇ (판) 2020.10.24 13:08 조회10,54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1년동안 해서... 고2인데 지금까지 내신 계속 3초반임 이번 시험도 등급 안오르면 정시 생각해야 될 것 같음 걍 인서울만 하는게 목표인데 힘들까??

영어는 항상 2 국어는 노베인데 3 뜸
수학은 3? 사탐은 뭐해야되지ㅅㅍ..


++지금 성적으로는 수시로 인서울 못하는거 알아서 하는말이야 그래서 못올리면 돌릴까 고민중이라는거임ㅎㅎ..

2
6
태그
신규채널
[보일러틀면] [양아치빌런] [독한년] [총공] [영어문법] [대지환영] [셀프]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0.24 13:0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고랑 내신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일단 수시 생각하는게 맞는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25 1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수시 꼭 최선을 다해서 챙겼으면 좋겠어. 나 내가 멘탈 약한 걸 수능 날 알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1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1 수시 1학기 5.9고 지금 중간봤는데 앵긴치거든 걍 4점대나올것같은데도 정시 돌리면 안되는 걸까?문과고 꿈은 언론이나 미컴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2: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속 수시챙겨ㅇㅇ 별로차이도 안나는데 수시가 답임 문과정시는 ㄹㅇ 한문제로 대학이 바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 학교인지 모르겠는데 일반고면 그 성적에 수시 인서울 못해... 나 서울 일반고 2점 후반이었는데 모고 항상 1이었고 합산 백분위 98? 99 떠서 정시로 돌렸는데 이정도여도 지금 서성한 뜬다,,, 신중하게 고민하고 결정해봐! 근데 인서울이 목표면 차라리 수시 포기하고 6논으로 돌리던지 하고 정시 파는게 맞는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2: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331인데 국민대 예비 7번?으로 붙었음
답글 2 답글쓰기
2020.10.25 0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학 표점 높으면 ㄱㄴ 나 수학 잘해서 표점 개높아서 딴과목 2등급안거 약간 커버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국어 고2까지는 2,3떠서 안심하고있다가... 3월 모고부터 4 나오더니 5도 나오니까 정신차리고 조카 하는 중이야,, 제발 국어 열심히 해... 제발... 진짜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진짜 한문제로 갈리는 거 보면 내가 다 피눈물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3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논술은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군을 따져봐야지 알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시는 학종으로 인서울 높은곳 비빌수라도 있는데 정시는 ㄹㅇ 문과는 더더욱 힘듦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베인데 모고 점수 그정도면 절대 머리 나쁜거 아니고 오히려 진짜 열심히 하면 너 분명히 국어는 적어도 2안정권 영어 1 수학 1~2는 받을수 있어 글고 탐구는 하면 제일 오르기 쉬운 과목이니까 올 1받는다고 치면 수시보다 더 높게 대학 갈 수 있겠지 물론 꾸준히 해야된다는 전제하에 말하는거야 학교 따라 케바케인데 3등급이면 사실 인서울 완전 하위권이나 경기권 대학 갈수 있거든 근데 내가 말한대로 정시 성적 이정도로 올리면 인서울 중위권~중상위권은 노려볼수 있다 생각해 일반고에서 생기부 빵빵해도 학종으로 떨어지는게 진짜 쉽거든ㅠ 그래서 나는 정시 조카 개빡세게 준비╋ 내신 등급 유지하는 선에서 올리기 어차피 내신이랑 수능은 직결되니까╋논술 준비하는거 완전 추천해 논술은 혹시 모를 일종의 보험책? 같은 걸로 생각하면 돼!! 쨌든 공부 열심히해서 꼭 좋은 대학 가길 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과면 수학 자신있는거 아니면 정시ㄴㄴ 수학 표점이 높아서 1뜨면 인서울 상위권 제외하고 나머지 과목 그나마 커버가능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고삼인데 정시 한다는 애들 중에 10에 8은 후회함 ㄹ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1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베가 뭐야? 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고랑 내신 차이 그닥 안나면 닥 수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25 0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고 11212은 떠야 안정권 아닐까 수능날 당일엔 뭔 일이 일어날지 모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